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우리 호텔에 맞는 삼성 제품이 궁금하다면? 삼성 비즈니스 솔루션 파트너, (주)정컴시스템

TV, 시스템 에어컨, PC 등은 전통적으로 호텔에 꼭 필요한 전자제품들이다. 최근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이슈화되며 공기청정기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VIP 고객들을 위해 에어드레서를 스위트룸에 구비하는 호텔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삼성전자 제품을 우리 호텔에 맞게 갖추고 싶다면? 또, 우리 호텔에 맞는 호텔 솔루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싶다면, 
삼성 비즈니스 솔루션 파트너, (주)정컴시스템이 그 해답을 제시해줄 것이다.

 

‌삼성 비즈니스 솔루션 파트너 및 
가전 판매 사업 진행

 

1996년 탄생한 (주)정컴시스템은 그동안 다양한 분야, 굵직한 기업에 삼성 제품을 제공해왔다. 13년 간 축적된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객사에게 최적의 방법을 통해 삼성 IT 전 제품 및 생활가전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이니지 및 키오스크 기획/개발/제작/설치 등을 진행해온  IT/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다.


(주)정컴시스템은 총 4개의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첫 번째가 삼성 B2B 솔루션 판매 사업이다. 삼성 기업용 PC, 노트북, IT 기기를 판매하면서 고객사의 용도에 맞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신 기술이 접목된 최고 사양의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하며 삼성전자 OS솔루션 제품을 컨설팅 및 구축하고 있다. 두 번째는 삼성 B2B 가전 판매 사업으로 영상/음향 및 기타 가전 토털 솔루션도 일괄 제공한다. 세 번째로 각종 PC & 프린터, 서버 구축 판매 & 유지 보수, 네트워크 설계 및 시공 등 고객사의 용도에 맞는 맞춤형 통합시스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지막으로 각종 전산 소모품 판매 및 설치고객사 소모품 비용 절감 컨설팅 등 각종 IT 주변기기 & 재생 토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수한 호텔 솔루션 네트워크 제공

 

지난해 2018 호텔쇼에 참여한 (주)정컴시스템은 대형 스마트 사이니지, vip 객실에 최적화된 에어드레서 등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특히 이때 야심차게 선보인 것은 바로 호텔 솔루션으로 네트워크를 통해 호텔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관리자가 탭 하나로 장비, 주차장, 객실의 에어컨 등 건물 전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삼성의 호텔 솔루션은 삼성 B2B 시스템 및 가전 판매 사업과 함께 (주)정컴시스템의 주력 아이템이다. 
한편 (주)정컴시스템의 이만구 대표는 “(주)정컴시스템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IT 기기를 납품 및 컨설팅하고자 설립된 회사”라고 설명하고 “단기적인 납품 성과에 치중하지 않고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복잡하고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 무엇을 어떻게 잘 구성해야할지 고민이라면 믿을 수 있는 삼성전자, 그리고 호텔업계와 함께하며 최적의 판매와 서비스를 진행해온 (주)정컴시스템에게 맡겨보는 건 어떨까? 

www.jcs.co.kr

 


글 : 서현진 / 디자인 : 임소이

 

↓↓↓↓↓↓↓ 정기구독 바로가기 ↓↓↓↓↓↓↓

http://www.hotelrestaurant.co.kr/home/page.html?code=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