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호텔 & 레스토랑 - 2016년 9월 Dining Proposal


2016년 9월
Dining Proposal


SMT SEOUL, 다양한 구성의 브런치 메뉴 선보여


SM 엔터테인먼트의 복합 외식공간 SMT SEOUL(에스엠티서울)의 플레이그라운드가 주말과 휴일 오전을 위한 SMT SEOUL 브런치를 선보인다. 토, 일요일과 공휴일 오전 11시~오후 3시까지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한국 등 5개국의 대표 브런치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종의 핫 디시와 3종의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돼 취향에 따라 추가해 풍성하게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제철과일로 만든 후레시 주스와 건강을 생각한 파워주스, 시원함을 더한 브런치 칵테일로 즐거움을 더해 보자. 가격은 2만 5000원부터다.


문의 | 02-6240-9300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미드나잇 세트 출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심야 시간에도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세트를 출시하고, 9월 말까지 판매한다. 미드나잇 세트는 2인 세트이며 오늘의 샐러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850g)가 제공된다. 매쉬드 포테이토와 크림드 스피나치를 사이드 메뉴로 선택 가능하다. 금요일과 토요일 심야에만 판매되며,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 9000원이다.(부가세 포함)


문의 | 02-556-8700






소년서커스, 타파스 8종 프로모션 ‘선데이서커스’ 론칭


채낙영 셰프의 두 번째 레스토랑 소년서커스가 매주 일요일 타파스 8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선데이서커스’를 진행한다. 하몽, 트러플 오일, 한우 등의 고급 식재료에 채낙영 셰프의 특색이 더해져 재해석된 타파스 메뉴로 선보여진다. 매주 새로운 메뉴로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타파스 8종 무제한 3만 원, 생맥주 무제한 2만 원이며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2시간 한정으로 운영된다.


문의 | 02-2251-8401








삼원가든, 삼원가든 명절 선물세트 마련


삼원가든이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한우 선물세트는 최상급 한우 등심과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 등으로 구성됐고 특히 양념갈비 세트는 삼원가든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양념갈비로 이뤄져 뛰어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삼원가든 한우 육포세트도 준비됐다. 9월 16일까지 주문 고객에 한해 전국 무료 배송 및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홈페이지 | www.samwongarden.com




존쿡델리미트, 2016년 추석 선물세트 판매


존쿡델리미트가 2016년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총 6종으로 가격은 4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다. 존쿡델리미트 VIP 세트 2종은 프리미엄 바베큐, 소시지, 델리미트, 건조육, 소스 등으로 풍성하다. BEST 세트 2종은 소시지, 델리미트, 소스 등 인기 품목이 포함됐다. 하몽&건조육 세트는 스페인에서 가장 대중적인 하몽인 ‘하몽세라노’와 존쿡델리미트의 인기 건조육 3종 및 치즈, 플랫브레드가 들어있다. 설성 건강오리 세트는 깨끗한 지역에서 자란 건강한 오리만을 선별해 만든 제품으로 매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는 중이다.


홈페이지 | www.johncookdelimeats.co.kr






이디야커피, 추석맞이 ‘비니스트 선물세트’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고급형 선물세트인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1호는 스틱원두커피인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 · 마일드 각각 1팩(50개입),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다크블루 · 바이올렛 각각 1팩(6개입), 비니스트 전용 텀블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실속형 선물세트인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2호는 6개입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 · 마일드 각각 3팩과 이디야 핸드드립커피 다크블루 1팩(6개입), 비니스트 전용 머그 2종으로 1만 9800원에 제작됐으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 | www.ediy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