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호텔 & 레스토랑 - 2016년 8월 Open & Renewal Dining


2016년 8월 

Open & Renewal 

Dining







CJ푸드월드, 코엑스몰에 입점

새로운 시도로 고객 관심 끌 예정


코엑스에 CJ푸드월드가 오픈했다.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에서는 한식부터 중식, 아시안 음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계절밥상, 빕스 마이픽, 비비고, 제일제면소 등 총 7개의 브랜드가 자리했다. 특히 기존 브랜드를 변형한 시도가 눈길을 끈다. 예를 들어, 빕스 마이픽은 매일 변경되는 샐러드와 그릴 메뉴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코너다.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어반 힐링 스페이스’라는 콘셉트로 내부를 연출했다. 다양한 식물과 나무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구축했다. 또한, 음향 전문 브랜드 온쿄와 엠넷의 결합으로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힐링 테마 음악을 경험하도록 했다.


www.cjfoodworld.co.kr





존쿡델리미트, 샌드위밋 론칭

프리미엄 미트 샌드위치 전문 매장으로 특


7월 22일, 존쿡델리미트가 광화문 D타워 1층에 샌드위밋(SANDwiMEAT)을 론칭했다. 존쿡델리미트는 미국의 육가공 전문가 존 마크와 함께 연구 개발한 육제품을 선보인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다. 샌드위밋에서는 존쿡델리미트의 인기메뉴 루빈 샌드위치, 터키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는 물론, 로스트 포크를 이용한 큐반 샌드위치, 두툼한 터키가 들어간 BLT 샌드위치 등 특별한 미트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Click&Pick-up 주문 시스템을 구축해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다. 배달과 케이터링 서비스도 준비돼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존쿡델리미트 홈페이지에서 주문 및 이용이 가능하다.


www.johncook.co.kr






뉴아메리칸 다이닝 MADE, 리뉴얼 이벤트

신메뉴 소개와 더불어 All-day Brunch 알려


뉴아메리칸 다이닝 메이드가 신메뉴 론칭 테이스팅 이벤트를 7월 6일, 압구정 메이드에서 개최했다. 이는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자리이자, 한정된 시간에만 주문 가능했던 브런치 메뉴를 올데이 브런치로 재정비했음을 알리는 행사였다. 메이드는 테이스팅 이벤트를 통해 보강한 브런치와 스타터, 메인 메뉴를 선보였다. 더불어 메이드는 낮 동안 한정적으로 제공하던 브런치를 고객이 언제든 맛볼 수 있도록 올데이 브런치로 변경했다. 메이드 공동운영자 Kummi Kim은 “이름난 브런치 메뉴를 저녁에 방문한 고객에게 제공하지 못하는 점이 아쉬워 변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이드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한다.


www.madetoorder.co.kr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시푸드 다이닝 SAINT MAISON 선보여

국내 최초로 세계 3대 진미 무제한 제공


롯데백화점은 지난 6월 24일, 잠실점 에비뉴엘에 프리미엄 시푸드 다이닝 생메종을 오픈했다. 생 메종은 랍스터 전문 뷔페로 유명한 외식 전문업체 아시안키친에서 선보이는 레스토랑이다. 생 메종에서는 세계 3대 진미와 자연산 해산물, 최고급 샴페인을 선보인다. 3대 진미인 송로버섯과 캐비아, 푸아그라는 유럽에서 직거래 방식으로 공수하며, 해산물 또한 국내외에서 직거래를 통해 들여온다. 요리를 무제한 제공하거나 코스 형태로 서비스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저트도 최고급으로 준비했다. 프랑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위고에 빅토르’와 연계한 타르트 3종, 유명 홍차 브랜드 ‘마리아주 프레르’의 홍차 2종을 즐길 수 있다. 생 메종은 해외에서 직거래를 통해 공수하는 재료가 많은 만큼 유로화를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한다. 결제는 원화와 더불어 유로화로도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정윤성 잠실점장은 “식도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3대 진미를 무제한 제공하는 식당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www.facebook.com/saintmaison



미국 프리미엄 버거브랜드 쉐이크쉑, 한국 상륙

강남대로 신논현역에 1호점 열어


7월 22일, 미국의 프리미엄 버거브랜드 쉐이크쉑의 국내 1호점 쉐이크쉑 강남점이 강남대로에 공식 오픈했다. 지난 2015년 12월 SPC그룹은 쉐이크쉑 엔터프라이즈 인터내셔널과 한국 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국내 1호점 장소를 강남대로 신논현역 인근으로 선정했다. 지난 6월부터는 개점을 예고하는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 커뮤니티를 미리 오픈하며 소비자의 기대를 높였다. 쉐이크쉑 강남점에서는 쉑버거,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미국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쉐이크쉑은 미국 유명 외식기업 유니언 호스피탤러티 그룹의 회장 대니마이어가 뉴욕 매디슨 스퀘어 공원 복구 기금 마련을 위해 시작한 버거 브랜드다. 유명 레스토랑 유니언스퀘어 카페와 같은 파인 다이닝에 뿌리를 두고 있다.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영국, 중동, 러시아, 터키, 일본 등에 진출했다.


www.shakeshack.kr







코로나, 서울 명소에 선셋 루프톱 열어

답답한 실내서 벗어나 석양 바라보는 낭만적 공간


코로나가 선셋 루프톱을 준비했다. 코로나의 ‘This is Liv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선셋 루프톱은 실내를 벗어나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 수 있는 야외 공간이다. 일몰을 감상하며 코로나 맥주를 마실 수 있다. 석양이 특히 아름다운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이태원 쓰리 섹션, 경리단 PP SEOUL 세곳의 루프톱을 소개한다. 반포 세빛섬의 플로팅 아일랜드 선셋 루프톱에서는 한강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운치를 즐기기 좋다. 이태원의 쓰리 섹션은 소란스러운 이태원에서도 여유롭게 석양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매주 목, 금, 토요일 저녁에는 라이브 음악 공연을 진행한다. 경리단 PP SEOUL 루프톱은 이태원과 한남동 일대가 한눈에 보여 인기가 높다. 한편, 코로나의 선셋 루프톱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는 페이스북코리아 코로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facebook.com/coronakorea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 루프톱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 개장

이태원 특유의 분위기 속 다양한 즐길 거리 가득해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이태원에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를 선보였다.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마이스윗 꼭대기 층에 자리 잡은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전용공간이다. 이태원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600년 전통의 프리미엄 필스너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경험할 수 있는 루프톱 바(bar)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상의 스텔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전용 바 외에도 브랜드 탄생 스토리 등을 담은 홍보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세계 9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며, 세계 4대 맥주로 손꼽힌다. 전용잔인 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www.facebook.com/stellaartoiskorea












호텔삭제 호텔리어삭제 호텔패키지삭제호텔경영삭제 호텔레스토랑삭제호텔프로모션삭제 월간호텔레스토랑삭제호텔잡지삭제 레스토랑잡지삭제레스토랑오픈삭제 신메뉴삭제 외식산업삭제외식삭제 맛집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