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통해 고객 건강 책임져야
호텔 레스토랑을 찾아오는 고객에게 식음료 품격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것이 음식에서 와인, 와인에서 워터로 바뀌었다. 호텔 레스토랑을 찾아오는 고객에게 맛있고 건강에 좋은 먹는샘물을 서비스한다는 것은 ‘고객의 무병장수(無病長壽)’를 생각하는 경영자의 철학이 담겨있다. 국민소득이 높아지고 힐링과 웰빙을 추구하는 고객의 보이지 않는 욕심은 건강하고 젊음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세월 앞에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듯이 누구나 나이를 먹으면 늙고 세상을 떠나 간다. 하지만 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은 욕망은 호텔 레스토랑을 찾아오는 모든 고객의 꿈일 것이다. 방문하는 고객들이 무병장수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한 마케팅 전략은 건강하고 좋은 물을 서비스하고, 호텔 객실에 머무는 동안,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동안 마음을 평온하게 할 수 있도록 하고 몸속의 물이 육각수로 에너지를 충만시켜 주면서 늙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고재윤의 Beverage Insight]워터 마케팅 전략 - 호텔앤레스토랑
물을 통해 고객 건강 책임져야호텔 레스토랑을 찾아오는 고객에게 식음료 품격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것이 음식에서 와인, 와인에서 워터로 바뀌었다. 호텔 레스토랑을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s & Cafe,B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의 문턱에서 밥을 짓고, 시간을 짓는 사람들, 해남 (1) | 2025.06.06 |
---|---|
킨텍스, 식품산업 전환 이끌 '서울푸드 2025 개최' (2) | 2025.06.05 |
더위를 날려줄 특별한 호텔 빙수 (2) | 2025.06.03 |
Dilmah Real Tea Appreciation South Korea 2025 개최 (2) | 2025.06.02 |
중국 밀크티 브랜드, 한국 F&B 시장 본격 진출 (0) | 2025.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