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리한 주차’는 고객이 호텔을 선택하는 결정적 요소는 아니다. 이에 대다수 호텔들은 주차 인프라 개선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결과적으로 호텔 주차장에서는 협소한 주차공간, 열악한 시설 환경, 비용 유료화 등 고객 불만이 자주 발생한다.
한편 주차는 고객 리뷰에 적지 않은 빈도로 등장하며 고객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처럼 호텔에게 주차는 잘하면 본전, 못하면 고객 컴플레인으로 연결되는 달갑지 않은 운영요소다. 고객과 호텔 모두의 주차 스트레스가 제로가 되는 방안은 무엇일까. 호텔들의 주차장 운영안을 살펴봤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https://www.hotelrestaurant.co.kr/news/article.html?no=15284
[호텔앤레스토랑] [Zoom In] 알아두면 쓸데있는 호텔주차
‘편리한 주차’는 고객이 호텔을 선택하는 결정적 요소는 아니다. 이에 대다수 호텔들은 주차 인프라 개선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결과적으로 호텔 주차장에서는 협소한 주차공간, 열악한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드리스그룹 ‘몰튼스 더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 상륙 (2) | 2025.04.02 |
---|---|
숙박시설 유형별 부정적 피드백, 키워드를 통해 본 고객의 부정적 피드백 발생 요소 (0) | 2025.04.01 |
엄마이자 호텔리어 , 우리는 달린다 (0) | 2025.03.27 |
사보이 호텔 런던(THE SAVOY HOTEL LONDON), 역사와 전통을 잇는 지속가능성 (0) | 2025.03.26 |
2023년 주요지역 호텔업 운영현황 - 제주, 경기, 인천, 강원 (0) | 202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