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 클래식을 조명하다

럭셔리 호텔의 세계에서 건축은 단순한 공간 디자인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형성하고 숙박 경험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중요한 요소다. 최근 주목받는 두 호텔, 카펠라 타이베이(Capella Taipei)와 파티나 오사카(Patina Osaka)는 각각 안드레 푸(André Fu)와 준 미츠이 & 어소시에이츠 아키텍츠(Jun Mitsui & Associates Architects), 스트릭랜드(Strickland)의 손길을 통해, 모던 클래식과 건축 스토리텔링의 정수를 보여 주고 있다.
카펠라 타이베이, 아키텍처 스토리텔링의 새로운 장을 열다
올 3월, 카펠라 호텔 & 리조트는 대만 타이베이에 첫 진출을 하게 된다. 카펠라 타이베이는 홍콩 출신의 유명 건축가 안드레 푸가 설계한 프로젝트다. ‘현대적 맨션(Modern Mansion)’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고급스러움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융합해 독특한 분위기를 창출하고 있다. 안드레 푸는 공간 설계에 있어 “공간은 단순히 물리적인 형태가 아니라, 사람들의 경험과 감정을 반영하는 살아있는 존재”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카펠라 타이베이는 이를 고스란히 담아낸 곳이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강은정의 Luxuary Hotel] 건축과 예술의 경계를 넘어선 카펠라 타이베이 & 파티나
럭셔리 호텔의 세계에서 건축은 단순한 공간 디자인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형성하고 숙박 경험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중요한 요소다. 최근 주목받는 두 호텔, 카펠라 타이베이(Capella Taipei)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주요지역 호텔업 운영현황 - 제주, 경기, 인천, 강원 (0) | 2025.03.25 |
---|---|
호텔 디지털 마케팅의 새 흐름, ‘브랜드 정체성’이 승부수다! (0) | 2025.03.20 |
호텔에서 기념하는 스페셜 데이 (1) | 2025.03.15 |
"우리가 호텔의 얼굴이 된 사연?", 각양각색 개성과 스토리로 고객 마음 사로잡는 호텔 마스코트들 (0) | 2025.03.14 |
디지털 경험(Digital Experience) 통해 수익성 극대화를 실현하는 ㈜스테이네오 (0) | 2025.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