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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 & Resort

"우리가 호텔의 얼굴이 된 사연?", 각양각색 개성과 스토리로 고객 마음 사로잡는 호텔 마스코트들

 

서울 소재 주요 특급호텔들의 마스코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탄생 배경과 활약상을 공유하는 특별한 좌담회가 열렸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가든이’,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루아’, 서울드래곤시티의 ‘베이비 드라코’,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앰버드’,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서울 베어’ 등 5인의 마스코트들은 각 호텔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담아 탄생했다.


이들은 단순한 캐릭터를 넘어 호텔의 브랜드 메신저이자 고객 경험의 핵심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즌별 특별 상품 출시, SNS 마케팅, 키즈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글로벌 협업과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특히 2025년에는 각 호텔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좌담회를 통해 호텔 마스코트가 단순한 홍보 수단을 넘어 브랜드의 감성과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매개체로 진화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좌담회 참석자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가든이
롯데호텔앤리조트 루아
서울드래곤시티 베이비 드라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버드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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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앤레스토랑] [Special Forum] "우리가 호텔의 얼굴이 된 사연?", 각양각색 개성과 스토리로 고객

서울 소재 주요 특급호텔들의 마스코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탄생 배경과 활약상을 공유하는 특별한 좌담회가 열렸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가든이’,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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