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특급호텔들의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소셜 미디어는 더 이상 단순한 홍보 채널이 아니다. 이제는 강력한 검색 엔진이자 예약 도구로 진화하고 있다.
글로벌 호텔 기술 솔루션 기업 세이버 호스피탈리티는 2025년 호텔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체험 스토리텔링’, ‘BTS 콘텐츠’, ‘현지 가이드’, ‘양방향 소통’ 등 7가지의 트렌드를 제시했다. 국내 호텔들은 이미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실험을 진행 중이다. 단순한 마케팅 수단의 진화를 넘어, 호텔은 지역 문화의 전문가이자, 트렌드의 선도자로, 때로는 고객과 일상을 나누는 친근한 이웃으로 거듭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이야말로, 2025년 호텔 업계가 주목해야 할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될 것이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Hotel Issue] 호텔 디지털 마케팅의 새 흐름, ‘브랜드 정체성’이 승부수다!
소셜 미디어는 더 이상 단순한 홍보 채널이 아니다. 이제는 강력한 검색 엔진이자 예약 도구로 진화하고 있다. 글로벌 호텔 기술 솔루션 기업 세이버 호스피탈리티는 2025년 호텔 마케팅의 핵심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보이 호텔 런던(THE SAVOY HOTEL LONDON), 역사와 전통을 잇는 지속가능성 (0) | 2025.03.26 |
---|---|
2023년 주요지역 호텔업 운영현황 - 제주, 경기, 인천, 강원 (0) | 2025.03.25 |
건축과 예술의 경계를 넘어선 카펠라 타이베이 & 파티나 오사카 (0) | 2025.03.18 |
호텔에서 기념하는 스페셜 데이 (1) | 2025.03.15 |
"우리가 호텔의 얼굴이 된 사연?", 각양각색 개성과 스토리로 고객 마음 사로잡는 호텔 마스코트들 (0) | 2025.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