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독일 먹는샘물, 로스바허(Rosbacher)

- 세계 최고의 갈증 해소

 

독일에 여행을 가면 고급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는 먹는샘물 중 하나가 로스바허(Rosbasher)다. 로스바허는 일상생활 속에서 물은 생명의 영약이며, 세계 최고의 갈증을 해소해 주는 물이다. 로스바허 먹는샘물은 미네랄 섭취에 이상적인 비율로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을 2:1로 몸속 땀의 성분과 같다. 로스바허 먹는샘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다. 

땀으로 손실된 미네랄을 신속하게 보충해 주는 먹는샘물


무더운 여름철, 운동을 즐기는 사람,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사람들은 땀을 많이 흘린다. 땀 한 방울이 떨어질 때마다 인체는 미네랄을 잃으며, 그중에 칼슘과 마그네슘은 2:1 비율로 손실된다. 로스바허 먹는샘물은 자연적으로 깊은 암석 지층을 통해 긴 경로를 거치면서 지하 305m의 깊은 대수층에서 생성된 칼슘과 마그네슘의 이상적인 2:1 비율로 미네랄을 제공하므로 땀으로 손실된 미네랄을 신속하게 보충해 준다. 따라서 스포츠 탄산수로도 인기가 높다. 물속에 다량 함유된 칼슘은 뼈와 치아에 중요한 미네랄이며, 혈액 응고, 근육 수축 및 심장 활동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마그네슘은 골격과 근육 발달에 필수적이며, 수많은 대사 과정, 특히 단백질과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하므로 중요한 미네랄이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고재윤의 Beverage Insight] 독일 먹는샘물, 로스바허(Rosbacher)

독일에 여행을 가면 고급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는 먹는샘물 중 하나가 로스바허(Rosbasher)다. 로스바허는 일상생활 속에서 물은 생명의 영약이며, 세계 최고의 갈증을 해소해 주는 물이다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