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누구나 마음 편히 시작하는 프리미엄 호텔 야놀자 브랜드 호텔

하운드 해운대 시그니처_ 외관 ​

 

코로나19 확산으로 여행이 어려워진 요즘, 공간에서의 경험이 호텔의 가치와 매출을 좌우하는 경쟁력이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지난 2월 오픈한 하운드 해운대 시그니처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호텔 브랜딩을 본격화한다. 발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휴양지 스타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고객층의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

한편 야놀자는 이같은 디자인 역량뿐만 아니라 온라인 예약 플랫폼, PMS, 키오스크 등 호텔 운영 전반의 인프라도 갖추면서 야놀자의 브랜드 호텔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 막연히 가지고 있던 호텔 운영의 꿈, 야놀자와 함께라면 보다 쉽고 안정적으로 프리미엄 호텔 론칭이 가능하다.

 

7개 브랜드 보유하고 있는 호텔 그룹

최근 프리미엄 호캉스 수요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수요를 고려해 호 텔 운영과 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호텔사 업은 지역 선택부터 인테리어, 비품 준비 등이 필요하고, 실제 운영을 위한 각 종 노하우와 마케팅도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한 사람이 이 모든 정보를 알아 보고 결정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하지만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한다면 어떨까? 여가 플랫폼 기업으로 알려진 야놀자는 2011년부터 국내 최초 부티크 호텔 사업을 시작해 현재 프리미 엄 호텔 하운드(HOUND), 브라운 도트(BROWN-DOT) 등 총 7개의 호텔 브 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야놀자 브랜드 호텔은 10년 이상 쌓아온 호텔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호텔 오픈과 최적화된 운영방안 등 전반적인 과정을 지원한다.

 

상권 분석부터 노하우 전수까지,

호텔 운영의 꿈을 실현시키다

야놀자 브랜드 호텔은 야놀자가 보유한 온라인 예약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권 분석을 진행, 희망 지역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공간 디자인을 위한 인테리어 설계도 지원한다. 특히 프리미엄 호텔의 기본 요소인 지역의 랜드마크가 되는 외관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가구, 가전, 비품, 소품 등도 제안한다. 프리미엄 호텔의 브랜 딩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브랜딩 이후에는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대형호텔을 운영·관리할 수 있도록 야놀자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호텔 운영 솔루션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솔루션 활용을 위한 교육도 진행 가능하며, 전문 숙박 컨설턴트 를 통해 체계적인 호텔 경영을 위한 노하우도 지속 지원받게 된다.

하운드 해운대 시그니처_ 객실 / 하운드 해운대 시그니처_ 루프탑 수영장

 

이처럼 야놀자는 트렌디한 디자인부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운영 효율을 제고하는 최적의 솔루션까지 변화하는 여가 트 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호텔을 만들고 있다. 10년 이상의 호텔 개발 업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포트폴 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호텔업을 처음 시작한다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다. 호텔 운영의 꿈이 있다면 야놀자와 함께 실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야놀자 브랜드 호텔 문의_ 1644-8906 / https://www.yanoljalab.com/

 


 

글 : 편집자주 / 디자인 : 서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