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도시, 산, 바다, 제주의 모든 환경을 만나다 -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의 신축 중인 NEW 엠버 리조트

 

2013년 설립 된 엠버 호텔 & 리조트는 제주 중심부의 도시, 한라산, 애월 바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의  호텔을 운영하는 제주 유일의 체인형 호텔로, 그동안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금지되고 국내 관광객이 제주도로 많이 몰리고 있는 현 상황,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제주를 120% 느낄 수 있는 
제주 최대 규모의 체인형 호텔 & 리조트 그룹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은 제주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의 목적에 부합할 수 있도록 도시, 산, 바다, 제주가 갖추고 있는 모든 환경에 숙박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각양각색으로 발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한 발 앞서 충족시키고 있으며 엠버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다. 최고의 서비스, 창의적 사고를 통한 경영, 마케팅 다각화를 핵심 방침으로 삼고 있으며 제주도를 방문하는 모든 국내외 고객들이 인정하고 감동받는 최고의 호텔 리조트 그룹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 될 NEW 엠버 리조트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의 신축 리조트는 한라산 해발 500m에 위치한 한라산 자락 유일한 대형 복합 럭셔리 휴양 리조트다. 기획과 디자인까지 무려 8년의 기간을 거쳐 준비했으며, 앞으로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을 대표하는 휴양시설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최상의 완성도를 위해 막바지 공을 들이고 있다. 객실 외부는 한국 전통 가옥의 형태 중 하나인 초가집과 제주의 돌담집에서 모티브를 얻었고, 객실 내부 인테리어는 최고급, 그리고 최신의 현대 기술을 반영, 럭셔리 하면서도 전통의 디자인과 현대 기술이 융화되는 것에 포인트를 둬 디자인했다. 모든 객실에 100인치 고화질 프로젝션이, 제주 도내 유일무이한, 실제 사용 가능한 벽난로가 설치될 예정이다. 벽난로는 우리나라 일반 가정에서 실제로 접하거나 사용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투숙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다. 


독채 객실의 외부에는 프라이빗하게 꾸며진 노천탕이 준비돼 있다. 대나무와 꽃과 나무로 둘러 쌓인 노천탕은 한라산 지하 500m에서 끌어올린 지하수를 이용하도록 설계됐다. 바스 용품과 입욕제, 디퓨저 등은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 고객의 휴식에 품격을 더했다. 


NEW 엠버 리조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투명 루프탑 인피니티 풀’. 리조트 전면 커뮤니티 센터의 루프탑에 설치되는 인피니티 풀은 일반적인 수영장에서 벗어나 바닥을 투명하게 시공해 전 세계 어디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현재 세계 최대 규모가 될 예정으로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 뿐만이 아니라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www.amberjeju.com 

 


엠버 그룹 계열의 호텔과 리조트

엠버 리조트 제주 도내 최고의 별장형 리조트로 한라산 중턱 해발 500m에 위치, 탁 트인 제주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다.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5분, 제주 시내까지 약 15분이 소요되며 제주의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고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잇는 길목에 위치. 여가와 이동에 최적화된 동선을 제공한다.

엠버호텔 제주 

엠버호텔 제주는 2013년 설립된,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프리미엄 호텔로 제주에서 가장 유명한 ‘누웨마루거리’에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도내 이동이 편리해 여유로운 일정의 시작과 끝을 최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쇼핑과 맛집 탐방 등 제주 도심에서 여가를 즐기기에 가장 완벽한 위치에 있어 가족과 친구, 연인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도, 비즈니스 목적의 고객에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엠버호텔 센트럴

제주시의 심장부와 같은 중심에 위치한 엠버호텔 센트럴은 쇼핑과 맛집 탐방 등 제주 도심을 느끼기에 완벽한 위치에 있다. 신라면세점 및 JDS 면세점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다. 130개의 객실에 각각 평면 TV, 냉장고 및 에어컨이 마련돼 있으며 무료 비즈니스 센터와 바를 보유하고 있다.

엠버시티 호텔

엠버시티 호텔은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의 스탠다드 호텔로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엠버 그룹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엠버 하우스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해 객실마다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지붕의 인피니티 풀은 바다와 매우 가깝게 느낄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 또한 한국 유일의 해저 스위트룸을 디자인해 일부 룸에서는 바로 해저 세계를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높은 수준의 고객 감동 창출하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할 것”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 왕환 CEO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만의 특색을 소개한다면?
힘든 시기를 겪으며 어떻게 이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함과 동시에 MZ세대들의 취향에 맞춰 더욱 안락한 숙소를 제공하기 위해 엠버호텔 제주, 엠버호텔 센트럴, 엠버 시티 호텔의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가 끝나고 활발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올 때, 리뉴얼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할 것이다. 한편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 확대를 위해 설치된 대형 빔 프로젝터로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제주 엠버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반응이 궁금하다.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뛰어난 자연경관이다. 최근 호텔 블로그에 고객이 ‘제주시내권에 이렇게 좋은 경관을 자랑할 수 있는 리조트는 많지 않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한 경관이 좋고 직원들이 친절해 다시 이용하고 싶다는 반응이 많다. 이러한 댓글 한마디에 힘을 얻어 더욱 잘 해야겠다고 심기일전하게 된다.

 

제주도 숙박업체들 간 경쟁이 치열한 와중에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가?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은 고객의 니즈를 한 발 앞서 충족시키며, 보다 새롭고 유니크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고객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 엠버 호텔 & 리조트를 찾는 모두가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감동 받을 수 있도록 상황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제주 엠버 호텔 & 리조트 그룹의 계획 및 포부를 이야기한다면?
현재 신축 중인 럭셔리 리조트는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으며 부대시설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투명 루프탑 인피니피 풀을 만들어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 포인트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엠버 호텔 & 리조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끊임없는 상품개발과 다각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휴식에 가장 어울리는 환경을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글 : 홍승주 / 디자인 : 서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