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 & 레스토랑 - 2016년 11월 Open & Renewal -Hotel + Resort-






2016년 11월

Open & Renewal

-Hotel + Resort-






아코르호텔그룹, 새 브랜드 ‘조앤조JO&JOE’ 론칭


신개념 오픈하우스형 호텔로 각광받을 것


세계적 호텔 체인 아코르호텔그룹이 밀레니엄 세대(1979~2000년 출생자)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과 음식, 문화를 강조한 라이프스타일의 오픈하우스형 신개념 호텔 브랜드 ‘조앤조JO&JOE’를 글로벌 론칭한다. 조앤조는 공유와 자발성, 경험을 소중히 하는 트렌드 세터들을 위한 이코노미 호텔 브랜드로 기획됐다. 고객 수와 특성에 따라 요리도 직접 해 먹을 수 있으며 기존 호텔에서 볼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다양한 룸과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해당 지역의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지역 주민들과 여행객들의 활발한 교류를 통한 지역 사회 활성화를 돕는 매개체 역할도 맡을 예정이다.




루브르호텔그룹, ‘골든튤립’ 브랜드 리포지셔닝 발표


해운대에도 골든튤립 브랜드 들어설 예정




글로벌 호텔 체인 루브르호텔그룹의 한국 지사 골든튤립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4성급 브랜드 ‘골든튤립Golden Tulip’이 일반적 체인 호텔에 지친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신선한 호텔 경험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호스피탤리티와 함께, 세계 최고의 4성급 호텔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내년 3월 오픈 예정인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호텔이 변화된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된다. 또, 골든튤립코리아는 지난 10월 4일 ㈜분더바움(대표 김세원)과 골든튤립 브랜드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번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 브랜드 계약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한국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며 최근 해운대 관광리조트(LCT) 개발사업, 한류 테마파크 조성 등 서울 강남 못지않게 부동산 호재로 각광받고 있는 부산의 새로운 중심지 해운대 중동에 골든튤립 호텔이 들어서게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스타우드 인수합병 마무리


투숙 고객 대상 다양한 알림 행사 개최


호텔업계의 세계적인 리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9월 23일, 스타우드 호텔&리조트와의 인수합병을 마무리 짓고, 30개의 호텔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최고의 호텔 기업으로 거듭나게 됐음을 전격 발표했다. 이에 따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110여 개 국에 570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게 됐으며, 객실 수만 110만 개에 이르게 됨에 따라, 다양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원하는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을 위한 최상의 호텔과 리조트, 합리적인 가격대의 숙박시설과 부티크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숙박 서비스가 한층 강화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미식 골목 콘셉트




‘322 소월로素月路’ 론칭

남산 소월로 자락, 새로운 미식의 길이 열리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 새로운 미식의 ‘길路’이 열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골목길을 콘셉트로 4개의 파인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과 신개념 플라워숍을 갖춘 ‘322 소월로 素月路’를 지하 1층에 새롭게 선보인다. 322 소월로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미식 공간으로, 새로운 미식 체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호텔 최초로 ‘골목길’ 콘셉트를 도입, 방문객들에게 호텔 속에서 느끼는 골목의 정취라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322 소월로 골목 속 새롭게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은 작고 친근하지만 뚜렷한 개성을 갖췄다. 기존의 엄숙하고 딱딱한 호텔 레스토랑 공간 구성을 탈피한 것이다. 322 소월로 골목에서는 현대적인 감각의 생선회 및 초밥 전문점인 ‘카우리Kauri’, 품격 있는 다이닝을 선보이는 ‘스테이크 하우스Steak House’, 화려하고 세련된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테판Teppan’, 이자카야 스타일의 꼬치구이 전문점 ‘텐카이Tenkai’를 비롯해 고품격 자연주의 오픈형 플라워샵인 ‘피오리Fiori’를 만날 수 있다. 322 소월로 레스토랑의 시원하게 트인 통유리창 너머에는 아름다운 한강 전망이 펼쳐진다.  골목의 정취와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낸 독특한 분위기는 유수의 특급 호텔을 디자인한 바스튜디오의 작품이다. 바스튜디오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호주의 디자인 기업으로, 로즈우드 베이징, 파크 하얏트 시드니, 그랜드 하얏트 홍콩, 그랜드 하얏트 멜버른 등 독특한 호텔 인테리어 구현으로 유명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322 소월로’ 레스토랑들은 10월 1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운지 파라다이스 리뉴얼 오픈




스마트 컨슈머를 유혹하는 현명한 객실 패키지 예약법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지난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오직 소수만 누릴 수 있는 가장 완벽하고 차별화된 하이엔드 프라이빗 서비스High-end Private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최상위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일반 투숙 고객도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 Service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시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신관 디럭스 객실 1박 이용과 해운대의 가을 바다를 눈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Ocean Pool 및 오션스파 씨메르Ocean Spa Cimer 등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