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호텔 & 레스토랑 - 2016년 10월 Dining Proposal


2016년 10월

Dining Proposal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브로일드 에이즈드 김치 출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한국인들의 입맛을 겨냥해 사이드 메뉴인 ‘브로일드 에이즈드 김치’를 정식 메뉴로 출시한다. ‘브로일드 에이즈드 김치’는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전 세계 매장 중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메뉴다.

브로일드 에이즈드 김치는 ‘구운 숙성 김치’라는 뜻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초점을 맞춰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낸다. 울프강의 대표 메뉴인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와 신선한 조합을 이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02-556-8700




제일제면소, 삼색삼미 신메뉴 출시



제일제면소가 가을을 맞아 ‘삼색삼미三色三味’를 주제로 신메뉴를 선보인다.

‘고기구이 파우동’은 육수에 우동면을 담고 바삭하게 구운 돼지고기와 파, 그리고 맛에 포인트를 주는 제주 풋귤을 올렸다. ‘고기듬뿍 비빔칼국수’는 매콤하게 비빈 칼국수 면에 볶음 고기와 채소를 더한 메뉴다. 김가루밥을 함께 제공한다. ‘주꾸미 삼겹살덮밥 차림상’은 볶은 주꾸미 삼겹살 볶음을 올린 흰 쌀밥과 제일우동, 달걀말이를 차림상 형태로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의 제일제면소 14개 매장에서(코엑스몰점, 서울역사점 제외) 11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한다.


홈페이지 | www.cheiljemyunso.co.kr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네이버 예약 전국 매장으로 확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지난 1월 선보인 네이버 온라인 예약을 전국 80개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

아웃백은 네이버 온라인 예약을 통해 외식 문화를 IT기술과 접목한 O2O(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존 전화 예약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매장 검색부터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예약 건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홈페이지 | www.outback.co.kr





아워홈 키사라·싱카이, 자연산 송이 특선 메뉴 판매


아워홈의 대표 외식 브랜드 키사라와 싱카이가 가을 진미 자연산 송이를 활용한 특선 메뉴를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는 자연산 송이와 대하를 담은 ‘가을향연’ 메뉴를 선보인다. 각 메뉴의 가격은 3만 원에서 7만 5000원이다.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는 자연송이의 그윽한 향을 살린 ‘선채추향’ 코스메뉴를 내놓았다. 코스 가격은 9만 원에서 12만 원대.

더불어 키사라와 싱카이는 전 매장에서 프리미엄 세트 메뉴도 출시한다. 1인 3만 원이다.


문의 | 02-6966-9029




SMT SEOUL, 그릴타파스 론칭


SM 엔터테인먼트의 복합 외식공간 SMT SEOUL의 플레이그라운드가 세계 각국의 그릴 타파스를 맛볼 수 있는 ‘SMT SEOUL 그릴타파스’를 출시했다.

‘서울 스타일 타파스’를 콘셉트로, 전 세계 음식을 스몰 디시로 선보여온 SMT SEOUL은 이번 신메뉴 또한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그리스, 싱가포르, 독일 등 각국의 그릴 타파스로 구성해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보는 재미를 높였다.

SMT SEOUL 그릴타파스 가격은 1꼬치 기준 5000원부터다.


문의 | 02-6240-9300





이랜드 샹하오, 가을 신메뉴 10종 선보여


이랜드 차이니스 고메 뷔페 샹하오가 가을맞이 메뉴 개편을 시행, 아메리칸 차이니즈 콘셉트의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

이번 샹하오의 가을 신메뉴 10종은 새우, 포크 립 등 고급 식재료 활용 메뉴를 비롯해 샐러드, 랩, 디저트 등 다채로운 요리로 구성된다. 샹하오의 가을 신메뉴는 서울 송파 가든파이브점, 뉴코아강남점등 전국 2개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평일 점심 1만 5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은 2만 2900원이다.


문의 | 가든파이브점 02-2157-5794, 강남점 02-530-5655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티 브랜드 티바나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콘셉트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티바나’ 브랜드를 론칭했다.

스타벅스 티바나는 다양한 찻잎과 향신료 등 개성 있는 재료를 통해 현대적인 차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9월부터 그린티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을 조합한 ‘샷 그린 티 라떼’와 자몽과 꿀을 블랙티와 조화시킨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스타벅스 티바나 수제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홈페이지 | www.istarbucks.co.kr





카페베네,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 선보여


㈜카페베네가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 신메뉴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를 출시했다.

카페베네의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는 무지갯빛의 베이글과 트로피칼 크림치즈더블휩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로, 먹는 재미뿐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레인보우 베이글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색소를 사용해 색을 냈으며, 오렌지 향이 일품이다. 트로피칼 크림치즈더블휩은 크림치즈더블휩에 열대과일 다이스를 첨가했다. 레인보우 베이글 세트의 가격은 4400원이다.


홈페이지 | www.caffebene.co.kr




마노핀, 새로운 유자 음료 3종 개시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유자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신메뉴 3종은 ‘유자 아메리카노’, ‘유자 라떼’, ‘유자차’다. 유자는 감기 예방에 효과가 좋아 요즘 같은 환절기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유자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의 산미와 유자청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유자 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유자청을 더한 유자 커피다. 유자차는 명실상부 가을, 겨울에 제격인 음료다. 가격은 레귤러 기준으로 유자 아메리카노 핫 2500원, 아이스 2800원, 유자 라떼 핫 3000원, 아이스 3300원, 유자차 핫 2000원이다.


홈페이지 | www.manoffin.co.kr




호가든, 그랜드 하얏트 서울 JJ 마호니스에서 판매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 JJ 마호니스에서 만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JJ 마호니스에서 호가든과 과일 맥주 호가든 로제 750㎖ 병 제품을 판매한다. 그뿐 아니라 서울 JJ 마호니스 야외 테라스에서 가을 정취를 느끼며 호가든과 호가든 로제를 생맥주로도 즐길 수도 있다. 한편 호가든 로제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를 첨가한 과일 맥주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 080-022-3277




오설록, 삼다연삼(杉) 병차 추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이 가을에 어울리는 차, 오설록 ‘삼다연삼(杉)병차’를 소개한다. 삼다연삼 병차는 한국 전통 장류에서 발견되는 고초균을 이용해 발효시킨 찻잎을 제주 삼나무 통에서 100일간 숙성시킨차다. 숙성을 거치며 차 특유의 시고 떫은 맛은 줄어들고 진한 풍미가 더해져 가을과 잘 어울린다. 초콜릿처럼 한 조각씩 떼어서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한 형태 덕분에 차를 즐기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

오설록 삼다연삼(杉) 병차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티숍과 티하우스, 오설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00g 1입 4만 8000원이다.


문의 | 080-023-5454




파스쿠찌, 에스프레소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4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 오렌지, 초콜릿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

밀크폼과 에스프레소, 헤이즐넛 초콜릿의 비주얼이 화려한 ‘비체린’, 에스프레소와 밀크폼, 오렌지가 조화를 이룬 ‘로마노’, 100% 보리를 원두처럼 로스팅 후 분쇄한 이탈리아 대표 논커피 ‘오르조’,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크림의 대비가 매력적인 ‘카페 콘파나’ 등 4종이다.


홈페이지 | www.caffe-pascuc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