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송도에서 한옥호텔의 위용을 뽐내고 있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올해 5월 아리랑홀 대연회장에 초대형 LED 미디어 월을 설치하며 한옥의 미와 최신식 시설을 갖춘 유니크한 베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함께 9월 29~30일 이틀간 아리랑 홀 예약전용 패밀리 페어(Family Fair)를 개최, 예약 고객에 대한 특전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패밀리 페어 통해 가족행사 최신 트렌드 소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9월 29~30일 이틀간 아리랑 홀 예약전용 패밀리 페어(Family Fair)를 개최한다. 패밀리 페어는 돌잔치, 부모님 생신연을 포함한 각종 기념일 행사 진행을 위해 호텔과 연계된 업체를 초청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상차림, 스타일링, 한복, 드레스, 스냅촬영 등의 상품을 전시하는 행사. 이번 패밀리 페어에는 가족연 행사에 대표적인 업체인 내리사랑, 로맨틱 돌파티, 쇼콜라 베베, 파티 만들자, 파티 몽슈슈 등이 초청됐다. 
방문객은 커피와 다과를 즐기며 패밀리 페어에서만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이벤트와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당일 계약 고객은 식대, 음주류 할인 및 각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상차림 패키지 상품도 적용 받을 수 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_ 돌잔치 스냅

 

맞춤형 1:1 상담 제공

 

패밀리 페어는 9월 29일 일요일에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9월 30일 월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경원루 아리랑 홀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하면 호텔 매니저와 맞춤형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리랑 홀은 최신식 조명과 시청각 장비가 갖춰 있고 최소 5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규모부터 대규모 행사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가로 14m, 세로 3.4m 크기의 초대형 LED 미디어 월을 이용해 고화질의 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상영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어 돌잔치, 고희연, 산수연 행사 장소로 인기가 높다.


문의 및 예약_ 연회예약실 032-729-1111

아리랑 홀 미디어월, 사진 출처_ <호텔앤레스토랑>


글 : 서현진 / 디자인 : 임소이

 

↓↓↓↓↓↓↓ 정기구독 바로가기 ↓↓↓↓↓↓↓ 

http://www.hotelrestaurant.co.kr/home/page.html?code=newsletter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