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9월의 다이닝 메뉴

9월의 다이닝 메뉴들은 또 어떻게 기다리고 있을까요? 

 

안다즈 서울 강남 
AI 셰프 그릴 로봇 활용한 안다즈 스테이크 샌드위치


안다즈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바삭한 곡물빵 위에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 채끝 스테이크를 올리고, 캐러멜 라이즈 한 양파와 선 드라이 토마토로 깊은 맛이 특징이다. 메뉴명에도 AI를 넣어, 주문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샌드위치 단품은 3만 8000원이며, 여기에 베리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커피 또는 차가 포함된 세트는 4만 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2층 바이츠 앤 와인에서 즐길 수 있으며 예약은 유선으로 가능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안다즈 stAIk 샌드위치를 시작으로 AI 셰프 그릴 로봇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0507-1346-7375 

 

 

서울드래곤시티
모던한 비주얼 강조, ‘폴 인 브런치’ 


서울드래곤시티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판매하는 ‘폴 인 브런치(Fall in Brunch)’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기존의 3단 트레이를 벌룬 트레이로 변경해 비주얼 요소를 강화했다. 이용객은 풍선 모양의 금빛 트레이에 5단으로 세팅된 샐러드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웰컴 드링크, 메인 메뉴, 함께 곁들일 커피 또는 차도 제공된다. 메인 메뉴로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샥슈카, 라자냐, 프란세지냐 팬케이크, 베이글 연어 샌드위치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다. 평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2인 기준 8만 원에 운영된다.

02-2223-7001

 

 

콘래드 서울
도심 속 오아시스 버티고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해피 아워 ‘After work’  

After Work 프로모션에서는 생맥주 4잔과 스낵 1개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스낵 종류는 피시앤칩, 소프트 쉘 크랩, 트러플 감자튀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그 외에도 주류는 맥주 뿐만 아니라 와인, 칵테일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직장인들이 퇴근 후 피로를 풀고 버티고의 분위기와 멋진 음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콘래드 서울 9층에 위치한 버티고는 멋진 루프탑 뷰와 함께 다양한 요리 경험을 선사하며 After Work 프로모션은 직장인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기회로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02-6137-7000

 

 

롤링파스타
취향소비 겨냥 ‘신메뉴 4종’


디아볼라피자는 특제 소스 위에 페퍼로니와 리코타치즈를 풍성하게 더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불고기필라프는 불맛 가득한 불고기를 푸짐하게 넣어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선호할 만한 풍미를 자랑한다. 불고기 고유의 달콤 짭조름한 맛을 강조한 기본 맛과 칼칼한 청양고추를 더한 청양 맛 두 가지 선보여 기호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씨푸드오일파스타는 오징어, 바지락, 새우 등 풍성한 해산물에 롤링파스타만의 비법 소스를 더해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롤링파스타는 3가지 요리 메뉴 외에 음료 라인업도 추가로 확대한다. 콜라에 체리의 달콤한 맛과 향을 더한 체리코크는 색다른 청량감을 선사해 다양한 음식과 조화롭다.

rolling-pasta.com

 

더플레이스
매콤 짭조름 ‘나폴리 테마’ 신메뉴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육즙이 살아있는 이탈리안 전통 소시지 살시챠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매콤한 풍미의 디아볼라 소스로 즐기는 메뉴다. 살시챠 대신 콩으로 만든 대체육을 사용한 플랜트 미트 디아볼라피자로도 주문이 가능해 베지테리언을 위한 선택권을 넓혔다. 어란 파스타는 숭어 어란과 오징어 먹물 파스타면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 오일 파스타다. 프루티 가든 패스츄리는 나폴리의 명물빵 스폴리아텔라를 재해석한 디저트로 상큼한 청포도와 크림, 바삭한 패스트리가 싱그럽게 어우러진다. 지난 3월 출시한 크런치 뽈뽀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문어가 매콤한 치폴레 소스와 조화를 이루며 치즈칩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italiantheplace.co.kr

 

 

파스타치요
건강에 가성비까지 잡다, ‘골라 먹는 토핑샐러드’

이번에 도입되는 샐러드 메뉴는 100% 닭다리 순살프라이드에 코리안 치폴레 드레싱을 얹은 닭다리순살치킨샐러드와 깍뚝 스테이크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인 깍뚝스테이키샐러드, 그리고 토핑류와 소스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내맘대로 토핑샐러드까지 모두 3종이다. 또 샐러드의 도입으로 세트 메뉴의 경우 기존 파스타 & 순살치킨 세트에서 순살치킨을 옵션 선택을 통해 한입샐러드로 변경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샐러드 메뉴의 가격은 닭다리순살치킨샐러드의 경우 6900원, 깍뚝스테이키샐러드는 9900원으로 책정됐다.

pastachiyo.co.kr

 

글 : 채청비 기자 news@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