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8월에 오픈한 외식 매장들

8월에 오픈한 다이닝 업장을 소개합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이국적인 무드의 도곡점’ 오픈
프라이빗룸·테이크어웨이존에 차별화 런치메뉴 구성 


크리스탈 제이드 도곡점은 프라이빗 룸과 테이크어웨이 존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차별화 런치 코스 등을 제공해 인근 타워팰리스를 비롯한 대단지 주거 및 오피스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지식 메뉴도 앞세웠다. 직접 제조한 현지식 마라소스와 싱가폴 레시피로 구워낸 상해식 대표 BBQ 메뉴 마라소스와 제주산 포크립, 주문 즉시 제조되는 풍부한 육즙의 소롱포와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육질의 맛이 일품인 북경오리, 건 샥스핀의 신선함을 그대로 재현한 해호 상어지느러미찜 등 총 90여종의 현지식 메뉴를 선보인다.

오픈 당일 수준 높은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탈 제이드 홍콩과 싱가폴을 총괄하고 있는 마틴 푸 셰프의 지휘 아래 모든 메뉴들의 검수와 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현지의 맛을 제공한다.

crystaljade.co.kr 

 

고든램지 버거, 부산 론칭…‘전 세계 5번째 매장’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오픈 

 


미쉐린 3스타를 받은 세계적인 셰프 고든램지의 버거 브랜드 고든램지 버거가 부산에 문을 열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관에 국내 2호점을 개장, 전용 면적 337㎡(102평)에 약 100석 규모로, 이는 전 세계 5번째 매장이다. 고든램지 버거 매장은 센텀시티점까지 포함해 영국 1곳, 미국 2곳, 한국 2곳이 운영 중이다. 지난해 1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문을 연 고든램지 버거 국내 1호점은 당시 오픈런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았다.

센텀시티점 매장은 항구 도시 부산의 상징성을 살려 크루즈를 모티브로 꾸며졌다. 버거 종류는 총 8가지다. 대표 메뉴로는 헬스키친 버거, 야드버드 버거 등이 있다. 1++ 한우 패티와 트러플 페코리노로 만든 1966 버거는 14만 원대 가격으로 유명하다. 평균 버거 가격은 3만  원대로 사이드와 음료까지 시키면 6만 원에 맛볼 수 있다.

0507-1362-9823 

 

투썸플레이스, LG전자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 열어
프리미엄 주말 한정 브런치 4종 함께 선봬 


투썸플레이스는 가전 판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에 숍인숍(Shop in Shop) 매장을 열고, 색다른 매장 인테리어와 특화 메뉴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목동점에 오픈한 투썸플레이스 오목교역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중심지인 오목교역의 8번 출구에서 약 50m 떨어진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걸어서 방문하기 편리하고, 주차 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차량 접근성도 우수하다. 이번 투썸플레이스 매장은 LG전자 제품을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히 돋보인다. 한쪽 벽면에는 초대형 화면으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빔을 설치해 투썸플레이스의 콘텐츠로 은은한 무드를 연출했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적용된 컬러풀한 디오스 도어를 월에 설치해 모던하면서도 추상적인 감성을 더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오목교역점에서는 트러플, 카이막, 부라타 치즈 등의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주말 한정 브런치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부라타 치즈 & 세블락 플래터는 훈연의 향과 육질이 살아있는 세블락 소시지와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로 구성된 대표 브런치 메뉴로, 신선한 부라타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카이막 & 포테이토 with 트러플 수프는 트러플 오일로 풍미를 더한 머시룸 수프와 브레드, 감자샐러드로 구성해 든든한 한끼로 손색이 없으며, 크리미한 튀르키예 전통 디저트 카이막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 매장에서 구운 바삭한 브레드 위에 새우와 아보카도, 달걀을 올린 프랑스식 오픈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타르틴과 풍성한 그린 샐러드와 매일 다른 샌드위치를 선보이는 Today’s 샌드위치 & 샐러드도 선보인다.

twosome.co.kr 

 

이디야커피, 활기 되찾은 명동에 ‘명동거리점’ 개관
자연스럽고 편안한 무드로 고객 찾아갈 계획 

 


명동거리점은 명동역에서 1분 내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50평 규모의 단층 매장이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거리 초입부에 위치했으며 매장을 이용하는 다국적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메뉴판 및 홍보물 등을 다국어로 번역해 비치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베이지톤 마감재를 바탕으로 파스텔 컬러포인트를 가미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캐주얼 라운지 콘셉트로 연출했다. 고급스러운 골드 디테일과 초록의 플랜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광객들이 아늑하게 힐링하며 머물다가는 휴식공간으로서 다양한 공간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음료뿐만 아니라 이디야커피의 대표 유통상품인 비니스트 8종과 커피믹스 2종, 캡슐커피 3종을 별도의 MD(상품기획자)존에 비치해 더욱 특별하고 다양하게 준비했다.

ediya.com 

글 : 채청비 기자 news@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