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세계커피의날, 전 세계 국제공정무역기구 사무소, 다양한 캠페인 펼쳐 외

 

Fairtrade International
세계커피의날, 전 세계 국제공정무역기구 사무소, 다양한 캠페인 펼쳐

커피 생두의 1년은 매년 10월부터 9월까지다. 올해에도 드디어 9월을 끝으로, 남미와 아프리카 전역의 커피 수확을 마쳤다. 10월 1일, 커피 신년의 첫 날을 의미하는 ‘2022 세계커피의날’을 기념해 한국사무소를 포함한 전 세계의 국제공정무역기구 사무소들이 다양한 캠페인을 펼쳤다. 특히, 공정무역인증 커피 원두가 가지는 다음의 세 가지 의미와 함께, 불확실한 시대를 살아가는 오늘, 공정무역인증 커피 소비 활동을 통한 ‘상생’을 강조했다. 

△공정무역은 커피 시장 가격이 하락할 경우 안전망 역할을 하는 최저 가격을 보장한다. △공정무역 장려금(프리미엄)은 인증 커피 생산자 조합의 지속가능한 지역 사회 개발을 지원한다. △소비자인 우리 모두는 보다 공정한 선택을 통해서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공정무역인증 커피 한 잔으로 더 나은 블렌드와 맛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를 위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Fairtrade News] 세계커피의날, 전 세계 국제공정무역기구 사무소, 다양한 캠페인 펼쳐 외

Fairtrade International 세계커피의날, 전 세계 국제공정무역기구 사무소, 다양한 캠페인 펼쳐 커피 생두의 1년은 매년 10월부터 9월까지다. 올해에도 드디어 9월을 끝으로, 남미와 아프리카 전역의 커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