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따뜻한 11월의 프로모션

차가운 바람이 조금씩 불어오는 11월입니다. 조금 더 풍성하고 따뜻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11월의 호텔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Autumn Package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센트럴파크의 단풍 감성 담은 여행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에 디럭스 또는 패밀리 스위트룸, 2인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 호텔 시그니처 와인 칠링백, 글라스마커, 웨건 대여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유아 목욕 어메니티 3종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객실은 센트럴파크 또는 시티뷰 객실 중 선택 가능한 디럭스룸과 17평형의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센트럴파크뷰의 패밀리 스위트룸로 나뉜다. 객실은 예약 시 선택하게 되며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아침 조식 뷔페와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보장한다. 패밀리 스위트룸을 예약한다면 22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032-835-1000 

 

글래드 여의도
그린슈머를 위한 한강 나들이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는 도심 속 힐링 스팟 한강에서 나들이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한강 나들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산수 캠핑 세트(체어 2개 & 매트 1개),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의 고마운샘 생수 2병, 레스토랑 그리츠의 치킨과 맥주 투고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아임에코 고마운샘은 사탕수수, 옥수수 등 식물 유래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고, 바이오 연료 생성을 위한 원재료로 재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캠핑 체어 2개와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된 산수 캠핑 세트는 기후 변화로 인해 위기에 직면한 동물들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그린슈머를 위한 혜택이다. 금액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으로 주중 12만 원부터다.

02-6222-5000

 

제주신라호텔
가을 호캉스를 위한 어썸 모먼츠 패키지


어썸 모먼츠 패키지는 인룸 딜라이츠 모먼츠 혜택을 포함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는 향긋한 술과 제철 식재료로 만들어진 페어링 안주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라이브러리 바 올래에서 각 업장을 대표하는 술과 호텔 셰프 추천 요리의 페어링을 만나볼 수 있다. 어썸 모먼츠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기준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 1회가 포함돼 있다. 또한 바다전망 디럭스룸 이상의 객실에 투숙 시에는 라운지 에스(2인) 혜택이 추가됐으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064-735-5114

 

Art 

 

파라다이스시티
셀럽과 함께하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서비스 


이번 서비스는 차별화된 예술 경험을 향유하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작품을 보다 흥미롭고 심도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배우 이병헌, 황정민, 하지원이 직접 녹음에 참여해 한류스타가 들려주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로 K-콘텐츠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오디오 아트 도슨트 서비스는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대표적인 예술작품 총 15점에 대해 사진과 함께 제공된다. 유명 셀럽이 차분한 목소리로 작품의 탄생 배경, 의미, 기획의도, 감상 포인트 등을 쉽고 간결하게 전해 작품을 보다 친근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작품 별로 도슨트에 참여한 셀럽이 달라 좋아하는 스타가 맡은 작품을 골라보는 색다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1833-8855 

 

웨스틴 조선 서울
‘장 줄리앙: 그러면, 거기’ 전시를 즐기는 가을 문화 호캉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출시하는 J & 장 줄리앙 패키지는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 티켓 2매(4만 원 상당)와 함께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 그리고 장 줄리앙의 시그니처 그림이 담긴 에코백 혜택이 포함돼 풍성한 가을 문화 호캉스를 선사한다. 가격은 27만 원부터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뮤지엄 지하 2층 디자인전시관에서 개최되는 장 줄리앙 특별전은 자유롭고, 독창적으로 현대인들의 일상과 사회적 이슈를 위트 있게 표현해 전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첫 번째 회고전으로, 역대 최대 규모 스케일을 자랑한다.

02-317-0404

 

137 Pillars Suites & Residences Bangkok
현지 예술 전문가와 함께하는 맞춤형 프라이빗 아트 투어


137 필라스의 프라이빗 아트 투어는 새로운 창의적인 이니셔티브로 방콕 예술계에 대해 더 깊이 탐험하고 더 친밀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 투어는 방콕의 최고 예술 전문가인 파누 분피파타나퐁이 이 호텔을 위해 처음으로 단독 큐레이션하는 투어며, 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할 경우 최대 4명까지 비공개로 진행된다. 투어는 추상주의, 고전주의 등 커플이나 그룹의 예술에 대한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관심사에 따라 만들어진다. 

예술가와 수집가의 집으로의 사적인 방문, 갤러리, 시내의 특정 장소에서의 재미있는 워크숍을 참여할 수 있으며, 여행 도중에 즐길 수 있는 137 필라스 피크닉 음식 바구니까지 포함한다. 각각의 투어는 예약 날짜에 가능한 최고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되므로 동일한 투어는 없다. 패키지 가격은 4만 500THB(USD 1350)로, 7일 전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추가숙박이 가능하다.

137pillarsbangkok.com

 

글 : 채청비 기자 news@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