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파르나스호텔㈜의 5성급 독자 브랜드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오픈

 


제주 중문에 럭셔리 리조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지난 7월 22일 그랜드 오픈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30년 이상 운영해온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가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선보이는 307실 규모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로, 서울과 경기 지역 외에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이자 5성급 독자 브랜드다. 

 

제주로 첫발 내디딘 파르나스 호텔


파르나스호텔㈜가 야심차게 진출한 제주도의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도 최대 관광명소인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내에서도 가장 바다와 가까운 곳에 둥지를 틀었다. 제주 지역 ‘서핑의 성지’로 불리는 중문색달해수욕장과도 도보 5분 내 접근이 가능, 바다 조망이 뛰어나고 올레길과도 인접해 있어 레저 액티비티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보적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첫 번째 독자 브랜드인 파르나스 호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호텔 슬로건인 ‘Born to Fascinate’에 담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김호경 총지배인(이하 김 총지배인)은 “파르나스호텔㈜이 가장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파르나스 호텔’은 당사 호텔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프로퍼티로서 사업 타당성을 검토할 때 신중을 기했던 프로젝트다. 제주 중문단지는 제주를 보유하고 내국인 관광객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안정적인 수요를 가지고 있으면서, 신라, 롯데, 조선 등 국내 호텔 대기업들이 진출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지역”이라면서 “이에 입지적 측면에서 당사 호텔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프로퍼티로서 상징성을 가질 수 있는 곳이자, 시설, 경관 측면에서 경쟁사와 차별화되고 시장의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완벽한 입지라고 판단해 자리하게 됐다. 파르나스 호텔의 슬로건처럼 일상의 경계를 넘어 고객을 사로잡을 매혹적인 여정을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선사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Special Open] “제주 중문 바다 품고, 호캉스의 완벽한 여정 선사하다” 파르나스호텔㈜의 5성급

제주 중문에 럭셔리 리조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지난 7월 22일 그랜드 오픈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