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뜨거운 8월의 외식업계

- 뜨거운 여름, 외식업계에서는 다양한 다이닝 공간을 오픈하며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키친보리에, 복합문화공간 ‘밀락더마켓’ 오픈
야경맛집, 더베이101 이어 부산 핫플 명성 잇는다 

 

밀락더마켓은 키친보리에가 부산의 랜드마크 더베이101, 다대포 올드트리마켓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기존 복합 쇼핑 공간과는 차별화한 열린 광장형 체험 공간을 지향하고 사람과 사람, 아티스트와 관객, 맛있는 음식과 소비자, 로컬과 문화를 연결하는 가교의 역할로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에 새로운 활력이 되겠다는 포부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2330평(7700㎡ 부지) 규모의 밀락더마켓은 누구나 주인공이 될수 있는 꿈의 무대 버스킹 스퀘어, 바다 쪽으로 향한 스탠드형 계단을 통해 가까운 곳에서 부산을 느낄 수 있는 오션뷰 스탠드, 부산과 서울 등지의 수준 높은 국내외 F&B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F&B ZONE 등 3개의 특화 공간으로 꾸며졌다.

 

밀락더마켓의 심장, 광장 중앙에 자리한 버스킹 스퀘어에서는 최고급 스피커와 조명, 마이크 등 공연 시스템을 갖춰 거리의 수많은 거리의 예술가들이 자유롭게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버스킹 스퀘어에서 펼쳐지는 아티스트의 콘텐츠는 밀락더마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되며, 창작 콘텐츠의 확산을 돕는다. 광장이 자리한 1층과 2층을 잇는 중간 계단은 스탠드형 좌석으로 만들어 푸른 바다와 석양, 광안대교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곳은 밀락더마켓 내 입점한 F&B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뿐 아니라, 버스킹스퀘어에서 펼쳐질 공연을 눈앞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051-752-5671

 

 

잠바주스, 새 BI 적용한 ‘압구정역점’ 열어
압구정역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메뉴 3종 운영

 

잠바주스 압구정역점은 지난해 새로 선보인 BI를 적용해 주스 브랜드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했다. 특히, 주스, 스무디 뿐만 아니라 에너지보울, 치아푸딩, RTD 음료, 샐러드, 샌드위치 등 건강식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과일 및 채소를 착즙하거나 갈아서 제품을 제조하는 과정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는 원물 진열 공간도 마련했다. 매장 내벽면에도 잠바주스의 브랜드 색상인 녹색 계열의 타일을 적용해 싱그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식물을 곳곳에 배치해 플랜테리어를 연출했다. 신규 인테리어를 적용한 압구정역점은 앞으로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잠바주스는 압구정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메뉴 3종을 운영한다. 메뉴는 블랙커런트, 딸기, 블루베리와 아사이베리를 함께 블렌딩한 상큼한 스무디에 아삭한 그라놀라와 생과일 토핑을 더한 압구정 아사이 에너지보울, 코코넛밀크에 불린 치아씨드에 신선한 제철 과일과 식용꽃 토핑을 올린 상큼한 디저트 리얼프룻 코코넛치아푸딩, 다양한 맛의 과채 착즙주스 5가지를 한 번에 모두 즐길 수 있는 100% 리얼 주스 샘플러로 구성됐다.

jambajuice.co.kr

 

 

투썸플레이스, 충북 음성에 ‘어썸 페어링 플랜트’ 준공
20년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 집약, 400여억 원 투자

 

 투썸플레이스가 충북 음성에 선보일 어썸 페어링 플랜트는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문화를 제안해온 투썸의 페어링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더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우선 디저트 생산 공간은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투썸 디저트 전문가들이 담당한다. 커피 로스팅 공간은 국내 최고의 커피 전문가로 구성된 투썸의 커피 생산팀이 최신 설비를 도입해 투썸 고유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원두 생산을 책임진다. 큐그레이더 등 내부 커피 전문가들의 선별과정을 거쳐 각국의 커피 산지에서 직수입한 고품질 원두를 매일 로스팅, 커피 개발실에서는 커피 품질 관리 연구를 진행한다.

twosome.co.kr

 

 

 

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 오픈, 말레이시아 진출
싱가포르에 티 하우스 콘셉트로 선봬고 말레이시아 할랄 시장 본격 공략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은 싱가포르 중심지에 위치한 랜드마크 래플스시티 쇼핑센터 1층에 64석 규모로 자리 잡았으며 유럽의 티하우스 콘셉트를 적용했다.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컬러인 파스텔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적극 활용하고 목재 소재의 가구와 다양한 화분을 배치해 마치 잘 꾸며진 정원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대표 티 제품은 밀크크림 밀크티, 티 프루티 뱅쇼, 티 인퓨전 목테일 등이다. 또한 말레이시아에도 진출한다. 이를 위해 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 조호르바루에 할랄인증 제빵공장 건립에 착수하는 동시에 말레이시아 현지 기업인 버자야 푸드 그룹과 합작법인을 설립했다. 할랄 시장 진출의 전진기지로 삼아 세계 인구의 24%를 차지하는 19억 무슬림 시장 공략에 나선다.

spc.co.kr

 

 

 

두끼, 엔데믹 타고 해외 매장 연이어 오픈
동남아시아 넘어 북미, 유럽 포함 3년 내 200개 출점 목표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주식회사 다른)가 해외 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두끼는 필리핀 3호점 SM메가몰과 말레이시아 5호점인 Setia city몰 그리고 태국 13호점인 The promenade몰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동남아시아 7개국 112개 매장을 운영 중인 두끼는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가며 다른 지역 진출에도 박차를 가한다. 두끼는 3년 내 북미, 유럽을 포함해 200개 점포 출점을 목표로 글로벌 사업 속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최근 미국 동부지역과 호주의 파트너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매장을 준비 중이다.

dookki.co.kr

 

글 : 채청비 기자 hrhotelresort@hanmail.net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