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 Trend

국제공정무역기구, 세계 인신매매 반대의 날 캠페인 진행 외

Fairtrade International
국제공정무역기구, 세계 인신매매 반대의 날 캠페인 진행 


국제공정무역기구 및 전 세계 국가 사무소에서는 7월 30일 세계 아동노동 반대의 날(World Day Against Trafficking in Persons)을 맞이해 전 세계 강제 노동과 주로 원료를 생산하는 개발도상국의 부당한 노동 임금과 처우 개선의 필요성에 대한 범지구적 관심을 촉구했다.  

2013년 유엔은 세계 인신매매 반대의 날을 제정하고 2030년까지 인신매매와 강제 노동 근절을 위한 글로벌 공동의 19개 공약을 채택했다. 2022년 7월 30일,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인신매매 반대의 날 기념 글로벌 테마는 “Use and Abuse of Technology”, 곧, 기술의 사용과 남용이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최근 2년 이상 일상생활을 온라인 및 디지털화시키면서 오히려 인신매매 범죄는 사이버 공간에서 더욱 활개를 치고, 이 중 피해자 대부분은 여성과 소녀로, 개인이나 기업에 의해 착취되고 농업이나 건설 작업에 강제 노동을 당하고 있는 실정이다.   

국제공정무역기구는 전 세계 그 어느 국제기구보다 원료 생산국인 72개 개발도상국 전역에서, ‘최저 가격 보장’과 ‘공정무역 장려금’ 지원으로, 강제 노동 근절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강제 노동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빈곤 퇴치를 위해, 1880여 개의 생산자 협동조합과 협력해 농업부문의 노동력 강화, 양질의 고용 기회 지원 및 여성 조합원의 평등 보장을 실현하고 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Fairtrade News] 국제공정무역기구, 세계 인신매매 반대의 날 캠페인 진행 외

Fairtrade International 국제공정무역기구, 세계 인신매매 반대의 날 캠페인 진행 국제공정무역기구 및 전 세계 국가 사무소에서는 7월 30일 세계 아동노동 반대의 날(World Day Against Trafficking in Persons)을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