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치 있는 고객 경험과 만족을 이끌어내는 호텔리어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대한민국 대표 호텔리어를 발굴, 선정하는 K-Hotelier. 올해 제6회 K-Hotelier 중 한 명인 그랜드 워커힐 서울 객실팀 금상진 부지배인은 신속하게 응급처치로 고객을 위험에서 구하기도 하고 레끌레도어 골든키 자격을 획득해 국위 선양에도 앞장서 K-Hotelier로 선정됐다.
호텔리어로서, 레끌레도어로서 누구보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큰 즐거움을 느끼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객실팀 금상진 부지배인은 이제 가슴에 골든키와 함께 K-Hotelier 배지도 함께 착용하게 됐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K-Hotelier] 제6회 K-Hotelier, 그랜드 워커힐 서울 객실팀 금상진 부지배인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대한민국 대표 호텔리어를 발굴, 선정하는 K-Hotelier. 올해 제6회 K-Hotelier 중 한 명인 그랜드 워커힐 서울 객실팀 금상진 부지배인은 신속하게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광 디지털전환(DX), 지속적인 생태계 구축 필요 (0) | 2022.08.16 |
---|---|
호텔 로비 디자인 변화의 두 가지 양상 (0) | 2022.08.14 |
삼척의 숨겨진 비경,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 (0) | 2022.08.11 |
호텔 루프탑 바, 잊을 수 없는 경험 선사할 공간으로 한 걸음 나아가다 (0) | 2022.08.10 |
무엇이 좋은 호텔인가 -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 (0) | 2022.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