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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미국 식음료 시장 전망

2022년 미국 식음료 시장은 기능성 식음료, 냉동식품, 대체육 식품 중심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특히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능성 음료 시장에서 우리 기업들은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공략을 노릴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팬데믹의 영향으로 2022년 식음료 업계는 노동 비용, 물류비용, 포장 비용 등의 상승 우려가 높다.

 

기능성 식음료 시장 성장

 

코로나19로 인해 미국인들이 건강과 웰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업계는 기능성 성분을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탐색하고 있다. 데이터 분석 기관인 글로벌데이터(GlobalData)는 유산균제제, 강장제, 누트로픽스(Nootropics, 뇌 기능 향상 보충제)와 같은 성분이 그다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식품과 음료에 첨가되는 방식이 변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를 들어 강장제는 차 또는 커피와 결합된 가루 형태에서 탄산수, 에너지 바, 초컬릿과 같은 주류 상품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 주로 요구르트로 섭취하던 유산균과 같은 성분들은 음료수, 영양 바 등 다양한 형태로 확장하고 있으며 CBD(칸나비디올)는 탄산수, 맥주, 커피, 칵테일 심지어 젤리의 형태로까지 변화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수분 공급 및 영양 공급을 위해 음식과 음료를 구매했지만 현재는 에너지 증진, 영양상의 이점 확보, 장 건강 증진 등의 추가 이점을 찾고 있다. 기능성 식음료를 찾는 경향은 특히 젊은 MZ세대에서 두드러져 시장 확장의 잠재력이 높음을 알 수 있다.


네슬레, 호멜 푸드, 다농 등 글로벌 식음료 기업들도 영양 요법이나 의학적 용도를 제품에 결합하고 있다. 펩시코는 스트레스를 낮추고 이완을 유도하는 기능성 워터인 드리프트웰과, 정신력 증진을 위한 소울부스트를 출시한 바 있다. 몰슨 쿠어스의 하드셀처 브랜드인 비지(Vizzy)는 한 컵에 오렌지보다 3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슈퍼 프루트 성분이 포함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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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Hospitality] 2022년 미국 식음료 시장 전망

2022년 미국 식음료 시장은 기능성 식음료, 냉동식품, 대체육 식품 중심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특히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능성 음료 시장에서 우리 기업들은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공략을 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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