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특별한 겨울을 만들어주는 외식업계 신메뉴

 

따뜻하고 특별한 겨울을 만들어주는 외식업계의 신메뉴들. 게다가 다양한 굿즈까지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달 외식가의 다채로운 모습을 함께 만나보시죠.

 


 

라그릴리아
특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식재료의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라그릴리아와 함께하는 최고의 순간(Winter Holiday)’을 주제로 랍스터, 티본 스테이크 등 특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7만 4900원), 랍스터 씨푸드 리조또(2만 3900원),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뇨끼(2만 2900원) 등과 쉬림프&햄버거스테이크 플래터(1만 7900원), 프리아리엘리 살시차 파스타(1만 6900원) 등의 메뉴도 출시한다. 또, 달콤한 애플시럽과 시나몬을 활용한 시즌 특별 음료 애플시나몬 에이드(5500원), 애플 시나몬 라떼(5500원)도 준비했다.

dining.spc.co.kr›lagrillia

 

 

 

피그인더가든
스노잉 가든 주제로 겨울 시즌메뉴

피그인더가든이 ‘스노잉 가든(Snowing Garden, 눈 내리는 겨울 정원)’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내년 2월 중순까지 겨울 시즌메뉴를 선보인다. 스노잉 가든 샐러드(1만 3900원), 비건 샐러드인 저스트에그 보울 샐러드(1만 1900원), 저스트에그 머핀 스쿱(3800원), 매쉬드 콜리 보트스쿱(3800원), 스노잉 가지구이 스쿱(3800원) 등 5종과 우유 대신 고소한 귀리우유를 넣은 카페라떼에 달콤한 꿀을 더한 비건, 락토프리 음료 ‘허니 오트라떼(5300원), 달콤한 사과와 향긋한 시나몬이 어우러진 따뜻한 음료, 애플 시나몬 주스(5300원) 등 시즌 음료 2종도 출시했다.

ddining.spc.co.kr›piginthegarden

 

 

스타벅스
내가 선택한 레시피가 스타벅스 정식 푸드로, ‘별의 별 샌드위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일부 미판매 매장 제외).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탄생한 ‘별의 별 샌드위치’는 약 40만 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해 완성됐다. 다양한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매장마다 정해진 재고 상황에 맞게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www.starbucks.co.kr  

 

 

 

써브웨이
한정판 윈터 스페셜 굿즈, 카도 무드 램프

 

써브웨이는 자체 브랜드 캐릭터 ‘카도’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 시리즈 4탄 ‘카도 무드 램프’를 출시했다. 카도 무드 램프는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가심비 만점의 굿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겨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캐릭터 굿즈 카도 무드 램프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써브웨이 메뉴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9900원, 굿즈 단독 구매 고객은 1만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1인당 최대 3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www.subway.co.kr  

 

 

할리스
겨울 시즌 한정판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

 

할리스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일상의 순간을 다채롭게’라는 콘셉트로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를 출시, 한정 판매한다. 실내 활동이 증가하는 겨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손쉽게 나만의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활용도가 높은 조명을 새로운 시즌 굿즈로 기획했다. ‘루미르’와 협업해 탄생한 ‘글로우 라이트’는 독특한 커브형 디자인의 커브램프와 무선조명, 램프면에 부착할 수 있는 2022 미니 캘린더와 자석, 셀프 페인팅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할리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1만 5000원 구매 영수증 한 건당 2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www.hollys.co.kr  

 

부루구루
탄산주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선보이는 홈텐더 3종

 

부루구루는 유명 클래식 바 ‘바 머스크(Bar Musk)’의 스타 바텐더 김준희 대표와 손잡고 홈텐더 칵테일 3종(유자, 핑크파인애플, 샤인머스캣향)을 선보인다. 홈텐더는 알코올 4.5도의 탄산주로, 맛과 청량감이 좋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칵테일에 유자, 핑크파인애플, 샤인머스캣향 3가지 과일향을 가미해 톡톡 튀면서도 산뜻한 탄산주로 구현했다. 특히 과일의 상큼함과 단맛을 활용해 술의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 3가지 맛을 선정하는 데는 음식과 조화를 뜻하는 ‘푸드페어링’도 고려했다.

www.brewguru.co.kr

 

글 : 서현진 기자 hrhotelresort@hanmail.net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