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새해 맞이 호텔 프로모션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호텔에서는 다양한 새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새해 다짐, 호텔에서 다져보는건 어떨까요? 호텔에서 준비한 새해, 겨울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글래드 호텔
2022년 GLAD한 새해 호캉스는에서!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검은 호랑이띠의 해를 맞이해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2022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하며 각 호텔별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판매한다. 객실 1박과 라타플랑(Rataplan)의 진정 밸런싱 토너 미니어처 2개,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2개로 구성된 ‘수분진정키트’ 1세트, 2022 대림미술관 & 디뮤지엄 다이어리를 1개 제공한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는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마련했다. 가격은 서울 7만 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8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glad-hotels.com

 

 

 

롤링힐스 호텔
호랑이 기운처럼 새롭게 도약하는 새해 맞이 호캉스, 범상치 않은 밤 패키지

용맹스러운 범의 기운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다가온다. 롤링힐스 호텔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범상치 않은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늑한 스탠더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더 키친’ 7만 원 이용권이 포함된다. 겨울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해비치에서 자체 제작한 신년 다이어리 및 달력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24만 원부터.

www.rollinghills.co.kr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해피 뉴 이어 위드 코오롱 패키지 2종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신년맞이 호캉스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해피 뉴이어 위드 코오롱’ 패키지 2종을 2022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블랙 타이거 패키지는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 500mL 2캔을 제공한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에서 이용 가능하다. ‘새해 복 DREAM’ 패키지는 포근한 무릎 담요 1개를 제공한다.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에서 이용 가능하다.

www.kolonhotel.co.kr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달콤한 겨울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달콤하고 따뜻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패키지 로맨틱 이스케이프(Romantic Escap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 혹은 페어몬트 1박,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 더 아트리움 라운지 겨울 음료 2잔과 홈메이드 시즈널 마들렌,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겨울 음료 2잔과 홈메이드 시즈널 마들렌은 시즌에 맞춰 새로운 플레이버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할 예정으로 2022년 2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하고 가격은 44만 원부터다(세금 별도).

www.fairmont.co.kr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2022년 첫 번째 패키지, 윈터 다이어리 패키지

2022년 한 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이탈리아 노트 전문 브랜드인 몰스킨의 다이어리,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담요를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윈터 다이어리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몰스킨 다이어리는 호텔 로고가 박힌 2022년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담요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 지하 1층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핸드팩 아이스크림 교환권 1매도 제공된다. 가격은 딜럭스 룸 기준 34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

seoul.intercontinental.com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몽블랑 노트로 한 해를 계획할 수 있는 블랑 앤 비앙비뉴 패키지

블랑 앤 비앙비뉴(Blanc and Bienvenue)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2인, 몽블랑 노트 1권, 오모로비짜 미스트 1개, DDP 살바도르 달리 특별전 티켓 2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등 30만 원 상당의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노트는 노보텔 브랜드 콘셉트와 매칭되는 인디고 컬러의 몽블랑 146노트로 노보텔 볼펜과 함께 제공돼 신년의 계획을 세우기 안성맞춤이며 몽블랑만의 정교함이 강조된다. 패키지 가격은 28만 5000원부터다(세금 별도).

02-3425-8000

 

글 : 서현진 기자 hrhotelreso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