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WE 호텔 제주에서의 ‘특별한’ 시간‘제주 속의 제주’에서 즐기는 ‘별빛산책’ 패키지

 

약 21만㎡에 달하는 드넓은 청정 숲을 보유하고 있는 자연 중심형의 호텔, WE 호텔 제주가 노을에 물든 풍경을 시작으로 달빛과 함께 쏟아지는 별빛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제주 속 제주’의 숲 속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며, 안전한 힐링과 함께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기 위해 WE 호텔 제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WE 호텔 제주, 제주 속의 제주 ‘별빛산책’ 패키지 BBQ

 

WE 호텔 제주, 제주 속의 제주 ‘별빛산책’ 패키지 BBQ_L

 

자연이 제공하는 ‘특별한’ 시간 
초록으로 가득 찬 고요하고 청명한 곳, 하늘 아래 오롯이 나만을 위한 장소, 바로 WE 호텔의 루프탑 테라스 ‘뜨레’다. 사방이 탁 트인 이곳에서 그릴 향 가득한 바비큐 플래터와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자연이 선사하는 노을에 물든 풍경과 쏟아지는 별빛을 만끽할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마련된다.


별빛이 스며드는 ‘특별한’ 추억 
‘별빛산책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과,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뷔페(2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2인 제공), 그리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무엇보다 별빛이 스며드는 루프탑 '뜨레'에서 제공하는 바비큐 플래터와 맥주 2잔을 편안한 빈백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에는 별자리 관찰이 가능한 천체 망원경이 비치돼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더불어2박 투숙 시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제철 과일빙수를, 3박 투숙 시에는 웰니스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서킷, 아쿠아 바이크, 마인드, 아이랑)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주중 26만 원부터, 주말 29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잠시 나마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며, “선선한 바람이 전하는 숲의 소리와 더불어 별빛이 스며든 온전히 나를 위한 공간인 WE 호텔의 ‘뜨레’에서 친구, 가족,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WE 호텔 제주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참여 방식은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에 ‘#위호텔제주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친구 추천을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 모두 팔로우 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푸짐한 이벤트 경품으로 1박 숙박권, 메디웰센터 이용권, 아쿠아 플로팅 이용권, 조식 이용권, 청귤에이드 이용권 등이 준비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중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에 공지 예정이다.

 

https://wehotel.co.kr www.instagram.com/wehotel_jeju

 


글 : 편집자주 / 디자인 : 서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