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로벌 관광지를 넘어 세계인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제주.


이곳에 스스로를 치유하면서 진정한 자아를 찾을 수 있는 행복한 힐링 테라피 공간, 소울 빌리지 인 제주(Soul Village in Jeju)가 오픈했다. 현대인의 지친 몸과 마음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천혜의 쉼터로 다양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는 소울 빌리지 인 제주를 주목해보자.


다양한 레저를 한곳에서
넓은 초록의 부지를 자랑하는 소울 빌리지 인 제주는 TRX GYM과 인피니티 풀 & 태닝 공간은 물론 설빙과 도토리편백집 제주 1호점이 오픈하며 다양한 레저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특히 지난해 이맘 때에는 70여 명 이상이 참가한 TRX SUMMIT IN JEJU, 가루다 세미나, 밸런사이클 올데이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공간이자 추억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몸에 좋은 편백의 향기가 가득한 웰빙편백나무찜을 선보이는 도토리편백집 제주 1호점은 먹방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되며 인기를 끌고 있고 넓고 쾌적함을 자랑하는 설빙도 관광객뿐 아니라 지역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자연 환경, 지역 상생을 반영한 프로그램 제공
특히 소울 빌리지 인 제주는 바디즘을 중요 철학으로 삼고 있다. 리조트를 둘러싼 대자연 안에서 바다, 해변, 산 등 천혜의 자연 환경을 활용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접목하거나 PT 수업을 야외에서 진행하는 것이 주 콘셉트다. 따라서 소울 빌리지 인 제주의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울 빌리지 인 제주는 숙박, 식음, 체험을 포함, 캠퍼를 위한 패키지를 지역 상생형 캠핑프로그램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지역 주민을 활용해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일자리 창출 및 소득증대는 물론 지역 농장과 직거래 계약을 통해 로컬푸드(야채, 과일, 곡물 등)를 캠핑 고객에게 판매하는 등 캠핑장이 지역과 함께 공존하는 문화로 정착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로써 공장에서 찍어내듯 같은 목적과 기능을 가진 캠핑장이 아닌 지역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동시에 다양한 환경친화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 시설 구축, 소울 빌리지 인 제주가 제주의 새로운 공간으로 거듭나는데 기여하고 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 1789
전화 064-764-1789
www.neworksports.com

 


글 : 서현진 / 디자인 : 강은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