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 이벤트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봄날의 제주를 담다'

 

* 하단의 SNS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수라채 다이닝 뷔페 식사권(3매)의 당청 기회를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참여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멋진 전망의 수라채 다이닝에서 봄날의 제주를 만나고 싶다면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 산하의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수라채 다이닝은 매 시즌 다양한 테마의 뷔페를 선보이는 월드 퀴진 뷔페 레스토랑이죠.

 

향기로운 계절, 봄이 왔습니다. 겨우내 잠들었던 입맛이 깨어나기 시작하는데요!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제주도의 제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제주를 담다 프로모션을 531일까지 선보입니다.

 

 

봄날의 제주를 담다의 대표 메뉴는 아삭한 봄 철 쌈야채를 곁들인 제주 흑돼지 보쌈과 자연산 딱새우찜입니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제주 해산물과 바지락 파스타, 앵거스 립앤드 스테이크 등 평일에는 4가지, 주말에는 7가지의 즉석 요리를 선보입니다. 한식과 샐러드 코너의 봄 내음 가득한 제철 메뉴들은 마치 봄날의 정원을 연상케 합니다. 향긋한 취나물, 돌나물, 고사리나물, 호박나물, 어린잎, 새싹샐러드 등 총 12가지의 나물과 샐러드가 마련돼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고, 육회와 제주젓갈을 더한 비빔밥 섹션도 마련됩니다. 돼지안심 갈비찜, 제주 해산물 크램차우더, 제주 전복내장죽 등 영양 만점 시그니쳐 메뉴도 있다고 하는데요! 디저트 코너에는 제철 과일인 생딸기, 딸기 티라미수, 베리베리 타르트, 오메기떡, 말차 치즈 케이크 등 16가지의 디저트가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송도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수라채 다이닝은 평일 저녁과 주말에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어 30인 이하의 소규모 가족연 또는 친목 모임 장소로도 인기입니다. 봄 날의 제주를 담다 38일부터 5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가격은 3만 6500(평일 점심)부터 5만 9500(주말 저녁)까지입니다(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글 : 노아윤 / 디자인 : 임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