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K-콘텐츠와 함께 성장하는 남아공 한식시장

- 높은 인터넷 보급률과 OTT 구독자 수로 인해 한국 드라마 인기 상승
- SNS를 통한 한국 관련 콘텐츠 노출로 한식에 대한 호기심 및 수요 증가

 

한국인의 밥 사랑만큼 남아공인의 음식 사랑도 만만치 않다. Statista의 조사에 따르면, 국가별 식음료 관심도 순위에서 남아공이 1위를 차지했으며 공존하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 덕에 영국, 인도, 말레이시아, 중국, 프랑스, 네덜란드 등 다양한 나라의 식문화가 남아공의 대표 음식에 녹아 있다. 

이러한 국가적 특성과 맞물려 K-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는 지금, 남아공인의 관심이 한식으로 향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수순인 것으로 보인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Global Hospitality] K-콘텐츠와 함께 성장하는 남아공 한식시장

한국인의 밥 사랑만큼 남아공인의 음식 사랑도 만만치 않다. Statista의 조사에 따르면, 국가별 식음료 관심도 순위에서 남아공이 1위를 차지했으며 공존하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 덕에 영국, 인도,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호텔 공급과 관광 수요 증가 속
지속적인 성장 잠재력이 기대되는 부산!
2024 호텔&레스토랑 산업전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