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해비치 리조트 제주’ 제주 동부 프리미엄 리조트 재개장

- 변화된 시설과 프로그램 선뵈는 미디어 팸투어 진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해 7월 ‘해비치 리조트 제주’의 개관 20주년을 맞아 전면 개보수에 돌입, 10개월간의 모든 정비를 마쳤다. 재개장을 앞둔 지난 5월 27일부터 28일까지는 제주의 ‘데스티네이션 리조트’를 목표로 새롭게 변화된 시설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국내 주요 매거진의 기자들을 대상으로 미디어 팸투어를 진행했다.   

 5성급 호텔에 준하는 시설과 서비스 갖춘  
 ‘스테이케이션 리조트’로 변신하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우수한 시설로 오랜 시간 제주를 대표하는 종합 휴양 리조트의 입지를 지켜온 해비치 리조트 제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설과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했다. 한적하면서도 뛰어난 경관을 지닌 제주 동남부의 이점을 살려,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진 리조트 안에서 온전한 ‘쉼’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와 서비스, 다채로운 미식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해비치 리조트 제주 관계자는 밝혔다. 이 관계자는 “20년 전에는 3대 가족이나 친인척들이 함께 객실에서 먹고 자는 것이 리조트 이용에 대한 일반적 인식이었다. 하지만 인구 구성과 라이프 스타일, 여행 패턴 등이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기대치 또한 높아졌다. 이에 해비치 리조트 자체가 제주의 대표 휴양 목적지가 될 수 있도록 변화하고자 했다.”고 말하며 “노후화에 따른 개보수뿐 아니라, 시설과 서비스 전반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강조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Hotel Tour] 제주 동부의 프리미엄 리조트 ‘해비치 리조트 제주’, 리모델링 끝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해 7월 ‘해비치 리조트 제주’의 개관 20주년을 맞아 전면 개보수에 돌입, 10개월간의 모든 정비를 마쳤다. 재개장을 앞둔 지난 5월 27일부터 28일까지는 제주의 ‘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