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봄에 즐기는 따뜻한 호텔 여행

벚꽃 흩날리는 봄이 왔습니다. 봄과 관련해 호텔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봄 감성 가득한 이벤트들,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설레는 봄을 만끽하는 ‘2024 스프링 페스티벌’ 

 


고객들이 벚꽃 구경과 함께 봄의 축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호텔 별로 총 6개에 달하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와인 페어를 즐기는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Ⅰ 패키지(22만 원부터)와 와인 페어 및 미니 음악회까지 포함된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 Ⅱ 패키지(39만 원부터)로 구성한 각 패키지의 금액은 객실 별, 요일 별로 상이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http://www.walkerhill.com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의 봄 만끽하는 ‘봄꽃 크루즈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크루즈에서 여의도의 봄꽃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봄꽃 크루즈 패키지를 선뵌다. 벚꽃 뷰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한강의 봄을 크루즈 위에서 느낄 수 있는 여의도 한강 투어 크루즈 티켓 2장, 크루즈 선착장 옆 한강 뷰를 자랑하는 프랑제리 베이커리 10% 할인권,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로 구성됐다. 금액은 스튜디오 스위트룸 기준 31만 5000원부터.

 02-2090-8025

 

롤링힐스 호텔
벚꽃 감성 만발 ‘핑크 롤링 이벤트’

 

 

롤링힐스 호텔이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벚나무 산책로가 조성된 호텔 정원에서 꽃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핑크 롤링 이벤트를 3월 30일과 4월 6일에 진행한다.
핑크 롤링 이벤트는 벚꽃 산책로가 내려다보이는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분홍빛 꽃들로 장식된 핑크 포토 부스와 다채로운 디저트, 음료 등이 준비된 테이스티 부스가 차려져 봄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한다. 모든 방문객에게는 분홍색 풍선과 나만의 추억 엽서를 꾸밀 수 있는 핑크 롤링 엽서를 제공한다.

 031-268-100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뷰 만끽하며 봄나들이,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4월 30일까지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뵌다. 
패키지 이용 시 셰프 특선 수제 샌드위치와 쿠키, 착즙 과일 주스로 구성된 베이커리 피크닉 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미포에서 송정까지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왕복 운행하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2회 이용권(2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051-742-2121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상춘객 겨냥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 5종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봄을 맞아 휴식과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 5종은 봄에 재충전 여행을 떠나려는 움직임이 증가함에 따라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야외형 콘텐츠로 마련됐다. 봄철 꽃과 과일을 테마로 한 다과 패키지부터 반려동물과의 꽃놀이 및 봄 별자리를 관측을 위한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된 이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https://litt.ly/kolonhotels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2인 여행객에게 최적화돼 있는 ‘베리 굳, 스프링 패키지’

 


부산으로 여행 오는 여행객을 위해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베리 굳, 스프링 패키지를 선뵌다. 
이 패키지에는 봄 시즌을 겨냥한 시즈널 하이볼 2잔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하는데 환경을 생각해 테이크 아웃 시 사용하는 플라스틱 컵이 아닌 호텔의 리유저블 컵을 통해 하이볼을 제공,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한다. 또한 조식 2인이 포함돼 2인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패키지다.  

051-260-0000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