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에이스침대의 품격 바탕으로 부산 5성급 호텔의 새 지평 열다 - 윈덤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브랜드 ‘윈덤 그랜드’ 부산 송도에 오픈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호텔 브랜드인 윈덤호텔앤리조트(Wyndham Hotels&Resorts)의 24개의 브랜드 중 최상급 브랜드인 윈덤 그랜드가 9월 12일, 부산 송도에 문을 열었다. 윈덤호텔앤리조트로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럭셔리 브랜드인터라 많은 ‘윈덤 그랜드 부산’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윈덤의 최상위 품격을 에이스침대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특허 기술,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침대로 높여줄 예정이라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월드 클래스 윈덤의 부산 상륙
해운대권 특급호텔 격돌 시작되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21개의 스위트를 포함한 전체 271개의 객실이 모두 바다 전망으로 원도심 방향의 이국적인 항만 뷰부터 시작해 아름다운 송도바다까지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한다. 또한 객실이 7층부터 시작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마치 바다를 발아래에 둔 듯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부터 기업 행사에 걸맞은 중연회장, 자연 채광이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미팅 룸까지 보유하고 있어 럭셔리 웨딩과 MICE 행사가 더 이상 해운대와 동부산에서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호텔의 4층에 위치, 남항대교의 도회적인 모습과 윤슬이 빛나는 바다의 전망이 한눈에 담기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미식을 선보인다. ‘더 브릿지’외에도 윈덤 그랜드 부산 6층에 스시 바와 27층 스카이 라운지 바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부대시설로는 바다와 영도의 흰여울문화마을이 한눈에 담기는 실내 수영장과 유아 전용 풀 및 최고급 피트니스 시설은 물론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사우나까지 갖추고 있다. 이러한 부대시설들은 호텔 투숙객과 멤버십 멤버 전용으로 이용이 가능, 프라이빗함을 높여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원이 다른 에이스침대의 휴식으로
차별화 꾀하는 윈덤 그랜드 부산

 

한편 비즈니스나 여행 등 현대인의 Life Style에서 호텔이 차지하는 비중은 아주 크다. 그중에서도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편안한 잠자리는 호텔 선택의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는데, 윈덤 그랜드 부산이 부산 특급호텔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이유가 여기에 있다. 바로 호텔의 품격을 높여주는 에이스침대가 전 객실에 제공되기 때문. 특히 이번에 선택된 침대는 특허를 취득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의 최상급 제품인 만큼 숙면을 요하는 호텔 침대로서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을 혁신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포켓스프링의 장점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의 하이브리드 스프링으로 위에서 맞춰 주고 아래서 받쳐줘 어떠한 체형도 완벽한 수면 조건을 제공해준다. 세계 15개국 발명특허 Z SENSOR가 스프링 마찰로 인한 소음을 방지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뒤집을 필요 없는 첨단 플립 프리 시스템을 갖췄다. ACE SUITE GRAND-N의 특허 및 공법은 세 가지로, △올인원 공법(스프링판과 내장재를 통째로 찍어 고정, 내장재의 쏠림이나 변형이 없고 가장자리 탄력을 강화하고 가용면적이 증가), △FTF공법(2개의 스프링이 1조가 돼 서로 마주보게 판조립함으로써 쏠림 현상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기술), △이중 열처리(스프링판 전체를 섭씨 300도에서 12분 동안 특수 열처리해 열전도율과 내구성, 탄성까지 모두 높이는 기술)가 가미됐다. 내장재 또한 △특수 방염 처리 원단, △UE폼, △고탄성폼, △캐시미론 화이버, △미라클 매쉬, △컴포트 화이버, △네오텍스, △브레스 코일 경강선이 더해져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전 세계 270여 개 특급호텔이 선택하는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이 윈덤 그랜드 부산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여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윈덤 그랜드 부산의 김성한 대표는 “서부산권의 첫 번째 5성급 호텔로 부산 관광 산업의 중심에 서서 부산 관광 동서 균형 발전에 초석이 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에이스침대가 높여주는 특급호텔의 품격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선택지 제공할 예정


이번 특허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한 침대를 선보인 에이스침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음성 에이스 타운(ACE TOWN)에서 최정상의 퀄리티를 고수하고 있다. 충북 음성 공장은 침대업계 중 단일 생산 규모에 있어 세계 최대를 자랑하며 침대과학을 위한 신소재 개발에서 전자동 매트리스 생산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이 완벽하게 이뤄지고 있다. 또한 국가표준기본법 인정요건에 의거, 산업자원부로부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에이스침대 공학연구소는 최첨단 연구 설비와 의학전문가, 공학전문가 등 최고의 침대 전문가 그룹이 최적의 수면조건을 갖춘 가장 편안한 침대를 연구 중이다. 이를 바탕으로 에이스침대의 침대는 윈덤 그랜드 부산뿐만 아니라 소피텔 잠실, 워커힐 르네블루, 레스케이프,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등 국내 내로라하는 주요 특급호텔에서 좋은 숙면의 기준을 제시, 호텔 침구의 선두주자로서 명실상부한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바로가기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