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6월의 싱그러운 외식가

여름의 싱그러움 가득 담은 6월의 외식가를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빕스
같이 즐기기 좋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2종 


봄을 담아낸 신메뉴는 갈릭 애플잼,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인 바게트와 부드러운 머시룸 수프를 더한 갈릭 애플 바게트 & 머시룸 수프, 갈릭 느억맘 드레싱을 활용해 그릴에 구운 닭다리살을 함께 즐기는 그릴드 치킨 & 에스닉 가든 샐러드, 향긋한 봄 참나물과 매콤한 스파이시 비프, 토마토 소스가 완벽한 봄의 맛을 선사하는 스파이시 비프 & 참나물 피자, 봄 냉이 꽃게 파스타 갈릭 크럼블이 어우러진 채끝 스테이크와 오븐에 구운 알배추를 로메스코 소스와 즐기는 알배추 & 갈릭 크럼블 로메스코 스테이크다. 여기에 갈릭 애플잼과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 & 갈릭 애플잼, 코코넛 젤리와 함께 리치와 오렌지 주스가 레이어드 된 리치 선라이즈 에이드도 준비됐다.

ivips.co.kr

 

라그릴리아
부드러운 풍미 갖춘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

 


세트 메뉴는 부드러운 안심과 풍미가 진한 채끝 등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 피자 1종, 파스타 1종, 사이드 메뉴 1종, 에이드 3잔으로 구성한 티본 패밀리 세트, 허브 버터를 올린 꽃등심 스테이크에 살사베르데 소스, 트러플 감자튀김을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파스타 1종, 에이드 2잔으로 구성한 립아이 커플 세트 등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에디션은 라그릴리아 8개 점포(여의도파크원, 잠실점, 인천국제공항점 제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dining.spc.co.kr/lagrillia

 

써브웨이 시즌 한정 ‘트러플 마요 소스


트러플 마요는 송로버섯 추출물과 트러플 시즈닝, 마요네즈를 써브웨이만의 비율로 배합한 시즌 한정 소스다. 샌드위치의 맛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트러플의 맛과 향이 샌드위치와 최상의 조화를 이룬다. 트러플 마요 컬렉션은 써브웨이 클럽, 햄, 스파이시 이탈리안 등 트러플 마요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3종의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트러플 마요 컬렉션 3종의 가격은 15cm 샌드위치 기준 써브웨이 클럽 7100원, 햄 5800원, 스파이시 이탈리안 6900원이다.

subway.co.kr

 

포트넘 앤 메이슨
찰스 3세 국왕과 카밀라 왕비의 대관식을 기념한 ‘코로네이션 컬렉션’

 


코로네이션 컬렉션은 영국 최고의 장인정신이 담긴 높은 품질의 티, 비스킷, 샴페인, 티웨어 등 40여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중 코로네이션 다즐링과 코로네이션 백 포 라이프는 한국에서도 공식 판매된다. 코로네이션 다즐링은 히말라야 산기슭에서 추위를 견디며 느리게 자란 잎차를 사용해 보다 진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다즐링은 찰스 3세 국왕이 왕세자이던 시절 크림, 꿀과 함께 곁들여 마셨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블렌드로, 우유와 함께 즐기면 그 매력이 배가된다. 코로네이션 백 포 라이프는 넉넉한 크기와 함께 17세기부터 영국 군주제를 상징해온 오크 잎을 활용한 디자인이 멋스럽게 적용돼 실용성과 디자인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fortnumandmason.com



페르노리카코리아
왕실에 대한 헌사 담은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은 브랜드 최초로 1953년 대관식에 헌정됐던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이후 70년 만에 선보이는 대관식 에디션이다. 이를 위해 로얄살루트는 왕실과의 오랜 인연에 대한 경의와 축하를 담아 로얄살루트 하우스만의 혁신적인 블렌딩 기술과 장인정신, 영국 왕실을 대표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이번 에디션에 담아냈다. 신선한 레드 커런트와 다크 초콜릿 프랄린, 그리고 갓 구운 밤의 향이 아름답고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하고, 달콤한 무화과와 상큼한 생강이 조화를 이룬 피니시가 길고 풍부하게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의 디캔터와 패키지에는 영국 군주를 상징하는 왕관, 왕실의 주요 행사가 열리는 장소 등 역사적인 요소들을 담아 대관식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패키지 내부의 아트웍은 그레이트 브리튼을 구성하는 각 나라의 보석과 문장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이는 왕실의 통합과 국가 간의 지속적인 결속력을 상징한다.

pernod-ricard-korea.com


그리드 코리아
아이리시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의 공존, ‘버스커 위스키’ 4종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는 버스커 위스키는 아이리시 위스키의 전통을 유지하면서 디자인 등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2020년에 출시됐다. 현재 유럽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버스커 트리플 캐스크는 3가지 다른 캐스크(셰리, 버번, 마르살라)에서 숙성된 아이리시 위스키의 부드러움과 3가지 싱글 컬렉션(싱글 몰트, 싱글 그레인, 싱글 팟 스틸)이 블렌딩 돼 특별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버스커 위스키의 용량은 700ml이고 트리플 캐스크는 40도, 버스커 싱글 컬렉션 3종은 43.3도다. 

0507-1389-1722

프로필 사진
채청비 기자 news@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http://www.moazine.com/magazine/magazine.asp?magazineid=0300 

http://www.hotelrestaurant.co.kr/

 http://www.hotelrestaurant.co.kr/home/page.html?code=newsletter 

호텔앤레스토랑
케이호텔리어
코리아호텔쇼
호텔인네트워크
외식프로모션
외식신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