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럭셔리 속에서 즐기는 힐링,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바이 아코르 패트리스 란드레인(Patrice.LANDREIN) 총지배인


베트남 푸꾸옥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올 초 한 여행예약사이트의 발표에 따르면 엔데믹 시대를 맞아 자유여행형 패키지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하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여행지 1위가 베트남의 푸꾸옥인 것으로 나타났다. 

위아래로 길쭉한 형태의 섬인 푸꾸옥은 섬 중앙에 푸꾸옥 국제공항을 기준으로 남쪽과 북쪽에 각각 글로벌 호텔/리조트들이 있다. 이 중 남쪽에 위치한, 푸꾸옥의 럭셔리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바이 아코르의 패트리스 란드레인(Patrice.LANDREIN) 총지배인은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힐링과 웰빙에 집중하고자 한다면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바이 아코르를 선택할 것을 강조했다.  

지난 8월, 본지에 베트남 호텔 소식을 전하고 있는 최성웅 칼럼니스트는 [Global Networks] 지면을 통해 베트남 푸꾸옥 남단 리조트 3대장을 소개한 바 있다. 그는 “푸꾸옥은 어느 곳에 있는 숙소를 선정하는지에 따라 여행 스타일이 크게 달라진다. 북쪽은 사파리, 놀이공원, 그랜드월드 등 관광명소가 모여 있으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리조트들이 위치해 있는 반면, 남쪽은 비교적 럭셔리, 프리미엄 리조트들이 모여 있어 북쪽보다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리조트들이 제공하는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고 전하면서 푸꾸옥 남쪽, 깨끗하고 고요한 켐비치에 위치한 3개의 럭셔리 리조트를 소개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바이 아코르(이하 프리미어 빌리지)였다. 


이때 산비탈에 럭셔리 빌라들이 즐비해 있는 프리미어 빌리지의 매우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215개의 빌라들이 각각 다양한 타입과 뷰로 이뤄졌다는 내용에 궁금증이 더했졌다. 그리고 마침 한국에 방문한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바이 아코르의 패트리스 란드레인 총지배인을 만나 프리미어 빌리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The Global GM] 럭셔리 속에서 즐기는 힐링,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바이 아코르 패트리

베트남 푸꾸옥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올 초 한 여행예약사이트의 발표에 따르면 엔데믹 시대를 맞아 자유여행형 패키지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하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여행지 1위가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