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베트남 푸꾸옥 남단 리조트 3대장

- JW 메리어트 푸꾸옥, 뉴월드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JW 메리어트 푸꾸옥 TQSU Living Room

 

2022년 5월 21일부터 인천에서 푸꾸옥으로 가는 직항이 생겼다. 푸꾸옥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호텔 정보를 다뤄 보고자 한다. 우리에게 베트남의 제주도로 잘 알려진 푸꾸옥은 제주도와는 정 반대로 위아래로 기다란 형태의 섬이다. 섬 중앙의 푸꾸옥 국제공항을 기준으로 남/북단으로 구분돼 글로벌 호텔/리조트 브랜드가 위치해 있다.

푸꾸옥은 어느 곳에 있는 숙소를 선정하는지에 따라 여행 스타일이 크게 달라진다. 북쪽은 사파리, 놀이공원, 그랜드월드 등 관광명소가 모여 있으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리조트들이 위치해 있는 반면, 남쪽은 비교적 럭셔리, 프리미엄 리조트들이 모여 있어 북쪽보다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리조트들이 제공하는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따라서 숙소의 선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돼 푸꾸옥의 남/북단을 대표하는 여러 호텔/리조트를 소개해 본다.  우선 푸꾸옥 남쪽, 깨끗하고 고요한 켐비치에 위치한 3개의 럭셔리 리조트를 살펴본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Global Networks] 베트남 푸꾸옥 남단 리조트 3대장

2022년 5월 21일부터 인천에서 푸꾸옥으로 가는 직항이 생겼다. 푸꾸옥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호텔 정보를 다뤄 보고자 한다. 우리에게 베트남의 제주도로 잘 알려진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