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 Trend

국제공정무역기구, 2022 패션 레볼루션 위크 참여 외

Fairtrade International
국제공정무역기구, 2022 패션 레볼루션 위크 참여  


국제공정무역기구가 지난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약 5일간 2022 패션 레볼루션 위크(Fashion Revolution Week)에 참여했다. 패션 레볼루션 위크는 2013년 라나 플라자 붕괴 사건을 추모하고 지속가능한 면화 산업을 홍보하기 위해 시작된 행사로 매년 4월 24일 정도 개최된다. 라나 플라자는 방글라데시에 있었던 의류 공장으로 약 5000명의 노동자가 일했던 공간이다. 이 사건은 여성 노동자 1100명 이상의 사상자와 약 2500명의 부상을 초래한 역사상 4번째로 큰 산업 재해로 분류된다.

국제공정무역기구는 이번 2022년 패션 레볼루션 위크를 통해 전 세계 공정무역 면화를 통한 지속가능한 패션의 가치를 소개하며 생산과 소비의 모든 단계에서 지속가능성을 독려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패션 기업들이 맹목적인 매출 증가에서 초점을 옮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근본적으로 줄여야 함을 강조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는 우리가 구매하는 제품의 가격이 사회적 그리고 환경적 비용을 반영했는지에 대한 여부를 면밀히 따져볼 필요가 있음을 시사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Fairtrade News] 국제공정무역기구, 2022 패션 레볼루션 위크 참여 외

Fairtrade International 국제공정무역기구, 2022 패션 레볼루션 위크 참여 국제공정무역기구가 지난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약 5일간 2022 패션 레볼루션 위크(Fashion Revolution Week)에 참여했다. 패션 레볼루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