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새로 시작하는 3월, 호텔 프로모션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하는 3월, 호텔은 봄의 설레임을 담은 프로모션으로 분주합니다. 프로포즈부터 홀리데이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따뜻한 감성이 전해지는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프로포즈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

시그니엘 부산의 프로포즈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는 베이직형과 스페셜형으로 나뉜다. 베이직형은 오션뷰의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 아치형 꽃장식과 플라워 박스, 풍선 장식 등이 포함된 프로포즈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준비의 수고를 덜어준다. 판매가격은 117만 원 대부터다. 스페셜형은 오션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사용한다. 베이직형과 동일한 프로포즈 데코레이션 뿐만 아니라 침대 위와 욕조, 객실 입구의 버진로드까지 3종의 꽃 장식이 추가돼 풍성하다.

lottehotel.com/busan-signiel

 

 

그랜드 하얏트 서울 
봄을 일깨우는 달콤한 오후, 스위트 힐링 위드 달바 패키지

스위트 힐링 위드 달바 패키지는 스캉스(스위트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룸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스프레이 세럼, 오일 크림 클렌저 등 16만 원 이상 상당의 선물 박스가 제공된다. 또한 이탈리아 피에몬테 알바 지역에서 생산되는 레드 와인 1병과 건강 스낵으로 달콤함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무료 사우나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혜택과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또한 이용 가능하다.

grandhyattseoul.com

 

 

 

글래드 호텔
롯데제과 가나 앙상블 제공하는 Be My Love 패키지

Be My Love 패키지는 1박과 함께 롯데제과의 가나 앙상블 2세트, 스파클링 와인 타파스 모스카토 1병으로 구성됐다. 또한,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의 체온으로 녹여 바르는 고체향수 솔리드 퍼퓸 또는 워터베이스로 이뤄진 오 드 퍼퓸 중 1개를 증정한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서울 글래드 호텔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7만5000원부터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됐으며 가격은 18만 8000원부터다.

glad-hotels.com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힐링을 위한 스파, 웰니스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이 가능한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내 위치한 에스파 앳 페어몬트(ESPA at Fairmont)의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스파 패키지로 가격은 50만 4000원부터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디럭스 룸 1박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포함),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 M29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에스파(ESPA) 바디 트리트먼트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스파(ESPA) 바디 오일 1개,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02-3395-6000

 

 

코오롱호텔
천년고도 신라 왕족 체험 신라의 황금빛 달밤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코오롱호텔의 펜트하우스 자미원 1박과 함께 천명차 및 한과, 양갱 등 웰컴 다과상을 제공해 신라시대 방식으로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조식으로는 왕의 수라상을 그대로 재현한 12첩 반상을 인룸 다이닝으로 선보인다. 신라 구진미(九珍味)를 식재료로 활용한 궁중요리가 유기그릇에 제공되며 메뉴는 계절별로 변경된다. 이 밖에도 경덕왕 시기 두 개의 해가 나타났을 때 산화공덕을 지은 일화를 기반으로 물에 띄울 수 있는 진달래꽃을 제공해 족욕 및 향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kolonhotel.co.kr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마놀로 블라닉과 협업한 로맨틱 홀리데이 엣 JW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호텔 최상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또는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에서 5시간 이용 가능한 시간제 패키지로, 마놀로 블라닉의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주얼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한기시’ 라인의 슈즈가 특별 선물로 추가 제공된다. 또한 마놀로 블라닉의 슈즈를 형상화해 만든 초콜릿,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마놀로 블라닉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하며, ‘더 마고 그릴’의 한우 1++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 총 4가지의 인룸 다이닝 메뉴를 ‘모엣 샹동 임페리얼 로제 샴페인’과 함께 맛볼 수 있다.

02-6282-6282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