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가을 입맛을 '업'시키는 신메뉴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 이 가을 외식가에는 어떤 새로운 메뉴를 준비했을까? 

입맛 돌게 하는 새로운 새로운 메뉴,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롤링파스타
맛과 영양 균형 갖춘 신선 샐러드 3종

 

롤링파스타가 신선한 채소 위에 다양한 토핑을 더한 ‘신선 샐러드 3종(그릴 닭가슴살 샐러드, 쉬림프 샐러드, 더블 매시드 샐러드)’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선보인 것으로, 다양한 채소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새우살 등 다채로운 토핑 조합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3대 영양소가 균형을 이룬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샐러드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방문 식사 및 포장,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rolling-pasta.com

 

 

피자헛
치즈 덕후를 위한 취향저격 세트

 

한국피자헛이 치즈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취향저격 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프리미엄 피자 미듐사이즈와 포테이토 칩 치즈크러스트 엣지,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 등 신규 엣지 2종, 치즈 덕후의 취향을 저격할 크림 치킨 파스타와 그뤼에르 치즈 디핑소스가 포함된 구성이다. 특히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한 신규 엣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세트 메뉴는 방문 포장 주문 시 약 30% 할인된 가격인 2만 78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www.pizzahut.co.kr

 

 

노브랜드 버거
한국인 입맛에 딱! 갈릭앤갈릭 버거

 

노브랜드 버거가 마늘의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갈릭앤갈릭 버거를 출시했다. 갈릭소스와 갈릭칩 2가지 재료를 사용해 부드러운 소스와 고소한 칩이 어우러져 더욱 진한 마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얇게 튀겨낸 마늘 슬라이스 칩과 소스를 함께 활용해 마늘 고유의 맛과 향은 살리면서도 알싸하고 자극적인 맛은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가격은 단품 2900원, 세트 4700원이다.

nobrandburger.com

 

 

투썸플레이스
초콜릿과 흑맥주의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투썸플레이스가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협업한 가을 신제품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를 출시한다. 기네스는 흑맥주의 대명사로 사랑받는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다. 블랙몰트 크림 with 기네스는 기네스 흑맥주와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쌉싸름한 기네스 가나슈, 블랙 기네스 시트, 흑설탕 파운드 시트를 층층이 레이어하고, 상단에 맥주 거품을 닮은 흘러내리는 듯한 초콜릿 무스 크림을 올렸다.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로 출시돼 상황에 따라 취향껏 선택해 즐길 수 있다.

www.twosome.co.kr

 

 

할리스
볼빅과 함께한 골프굿즈

 

할리스가 골프에 입문한 MZ세대 ‘골린이’를 겨냥해 디자인과 기술력을 고루 겸비한 골프굿즈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과 함께 볼빅만의 기술력을 응집한 골프볼 4구와 볼마커 골프볼이 그것으로 골프볼은 화이트 2구, 레드 2구로 구성됐으며 표면에는 할리스 로고를 전사했다. 볼마커는 할리스의 상징인 왕관 모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패키지 박스와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할리스 골프굿즈 세트(골프볼 4구+볼마커 1종) 2만 4000원이다.

www.hollys.co.kr

 

 

더쎄를라잇브루잉
두 번째 롯데칠성음료 협업 수제 맥주, 로켓필스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두 번째 자체 유통 제품 로켓필스를 출시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올 7월 롯데칠성음료와 OEM 계약을 통해서 첫 번째 자체 유통 제품인 비엔나 엠버라거 ‘마시라거’를 선보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로켓필스는 일반 라거 맥주보다 풍부한 아로마와 밝은 노랑 빛깔이 특징인 필스너 계열 맥주로, 독일산 노블홉과 청정 지역인 호주산 홉을 블렌딩해 섬세하고 향기로운 플로럴 아로마를 구현했다. 또 음용성을 높이기 위해 쓴맛은 낮추고, 기존 제품보다 탄산감을 강조해 더 깔끔하고 청량하게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www.thesatellitebrewing.com

 

 

시티델리
스테이크, 트러플 머쉬룸 & 하바티 치즈와 풍성한 만남

 

시티델리는 프리미엄 신메뉴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시티델리의 시그니처 메뉴 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샐러드의 업그레이드 메뉴다. 매장에서 직화로 구워 그릴 자국이 선명하고 고단백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가니시, 신선한 샐러드가 만나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세계 4대 진미 트러플을 재해석해 자체 개발한 머쉬룸 트러플향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는 뚜렷한 풍미와 크림처럼 부드러운 맛이 독특한 덴마크 하바티 치즈를 활용했다.

https://citydeli.co.kr

 

 

신세계푸드
스텔라 아르투아와 협업, 벨지안 프리츠 간편식

 

신세계푸드가 벨기에 대표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와 협업을 통해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간편식 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를 출시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는 벨기에 감자튀김인 프리츠(Frites)를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벨기에산 감자를 11mm 두께로 두툼하게 잘라낸 후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면서도 포슬포슬한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의 맛이 제대로 살아있다. SSG닷컴, G마켓, 옥션 등 온라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만 9900원(400g x 3팩)이다.

www.shinsegaefood.com

 

 

광주요
다른 그릇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1월 신제품 원시리즈

 

광주요는 종지부터 면기까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7개의 그릇과 덮개 겸 접시를 포함한 총 8p 구성의 세트제품으로 흰빛/먹빛/불수문 3가지 색상으로 11월 신제품 원시리즈를 출시했다. 모듈 형식으로 그릇들을 차곡차곡 포개어 접시를 뚜껑으로 덮으면 8개 한 세트를 안전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광주요가 자체 개발한 고급 백자 소지의 은은한 반무광이 특징이며 기본이 되는 심플한 색상으로 세트로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그릇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실용적인 시리즈다.

ekwangjuyo.com

 

 

스타벅스
MZ세대 입맛 사로잡을 자체 개발의 오트 밀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식물 기반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를 기본 선택 옵션으로 본격 도입한다. 2005년 두유 선택 도입 이후 16년만의 새로운 식물 기반 음료 베이스 출시로, 친환경적인 음료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환경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새로운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타벅스 전용 오트 밀크는 스타벅스 고유 원두인 에스프레소 로스트 및 다양한 스타벅스 음료 메뉴들과 잘 어울리도록 자체 개발됐다. 오트 밀크는 맞춤 음료 옵션들과 동일하게 6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나,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무료 혜택으로 제공한다.

www.starbucks.co.kr

 

 

이디야커피
토피넛 라인업 확장, 토피넛 음료와 베이커리

 

이디야커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토피넛 음료 3종은 더블 토피넛 라떼, 더블 토피넛 위드샷, 토피넛 플랫치노로 구성되며 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베이커리 4종은 플레인 꽈루아상, 토피넛 꽈루아상, 플레인 크로플, 토피넛 크로플이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겨울 이디야커피가 야심차게 준비했던 전통차와 호떡에 이은 두 번째 음료와 디저트의 조합으로, 토피넛 음료와 꽈루아상, 크로플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며 또 하나의 환상적인 조합의 탄생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ediya.com

 

 

파리바게뜨
새로운 디저트 경험 제공, ‘케이크 스토리’ 가을 신제품

 

파리바게뜨가 자체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의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더스퀘어 고구마, 더스퀘어 당근, 더스퀘어 얼그레이 밀크티, 더 스퀘어 라떼아트 등으로 고구마, 당근 등 제철 재료를 비롯, 가을과 어울리는 재료들을 활용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취식과 휴대가 간편한 1인용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나만을 위한 디저트 타임을 누릴 수 있다.

www.paris.co.kr

 

글 : 서현진 기자 / hrhotelreso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