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오색그린야드 호텔의 웰니스 패키지로올 겨울 면역 UP

독감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 평소 면역력을 높여야 한다는 것에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그렇다고 감기에 걸리지 않기 위해 집에만 꼭꼭 숨어있을 수만은 없을 터. 겨울의 정취를 느끼면서 동시에 면역도 높일 수 있는 기회, 오색그린야드 호텔에 답이 있다. 설악산의 설원 여행과 함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오색그린야드 호텔의 웰니스 패키지를 살펴보자.

웰니스 패키지


오색그린야드 호텔에는 완전한 수면, 건강한 음식, 천연복합온천, 홀론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는 홀론면역UP 웰니스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Basic Stay Package(숙박만 할 경우 Basic Stay)와 30일 장기 패키지와 5박 6일 체험 패키지로 구분되는 Extended Stay Package, 기업 및 일반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Group Stay Package가 그것. Basic Stay Package는 객실, 면역 조식, 홀론면역UP 프로그램, 피트니스 센터, 숲 테라피, 복합온천, 암반파동욕, 홀론 3D 영상관, 힐링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Extended Stay Package에는 상담(운동, 마음, 영양), 운동처방, 주변관광, 면역 차가, 30일 Extended Stay Package에는 홀론면역 케어 시스템이 추가된다.


홀론면역UP 웰니스 패키지를 통해 기본적으로 완전한 수면, 건강한 음식, 천연복합온천, 홀론 프로그램을 제공, 이용 후 건강해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1. 완전한 수면

설악 해발 640m 청정 자연의 장수 마을 오색에서의 밤은 완전한 충전이 가능하다. 설악산 국립 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 오색그린야드호텔은 숲속의 산장 같은 감성을 제공하고 최근에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 90년 대의 감성과 편의시설을 제공해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2. 건강한 음식

음식은 예부터 보약이라고 했다. 소박하지만 자연의 건강함이 있는 오색 면역 밥상은 몸을 살리는 자연 치유 음식으로 맛있는 식사와 면역 증진 효과를 밥상에 담기 위해 홀론 전문 셰프와 영양사들은 매일 고민한다. 면역밥상의 주재료는 면역력을 높이는 성분이 다량 함유된 엄선된 재료만을 가지고 홀론면역식 방법으로 조리되고 있다.

3. 천연복합온천

지하 470m 탄산 온천수와 해발 650m 알카리 온천수는 몸, 맘, 숨을 회복하고 암반파동욕으로 한 번 더 완전하게 한다. 홀론면역을 높이기 위한 암반파동욕장은 데워진 파동석 위헤서 완전한 온열을 할 수 있다.

 

4. 홀론프로그램

주전골 자락의 자연 속에서 몸, 맘, 숨을 살리는 홀론면역up 프로그램은 명상요가, 피트니스, 숲 테라피, 체조, 스트레칭, 트레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문 홀론면역up 강사에 의해 365일 운영 중이다.
www.greenyardhotel.com


글 : 서현진 / 디자인 : 임소이

↓↓↓↓↓↓↓ 정기구독 바로가기 ↓↓↓↓↓↓↓

http://www.hotelrestaurant.co.kr/home/page.html?code=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