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오색그린야드호텔, ‘내 몸을 살리는 면역여행’ 상품 출시 면역증진 위한 시설 완비, 참가자 모집 중

국내 최초 홀론 면역 웰니스파크, 오색그린야드호텔이 면역증진과 해독 힐링을 위한 ‘내 몸을 살리는 면역여행’ 상품을 출시하고 
참가자들을 모집 중이다. 주전골 트레킹-면역식사-요가·명상-개인 맞춤운동-암반파동욕장 및 보양온천 등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내 몸을 살리는 면역여행’은 스트레스, 서구화된 식생활 등으로 각종 질병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건강을 선사할 계획이다.

 

면역증진을 위한 리모델링 실시

 

오색그린야드호텔은 그동안 면역증진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쾌적하고 안정적인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리모델링을 실시해왔다. 그 결과 온열요법을 통해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할 수 있는 파동욕장과 8개의 테마 찜질방이 말끔하게 리모델링했으며, 1:1 맞춤운동을 위한 다양한 운동기구도 세팅하고 VIP 온천과 요가실을 재정비했다.
면역식사와 함께 송이버섯전골요리 등 새로운 면역음식도 추가했는데 특히 15종류의 자연식으로 구성된 면역밥상세트와 함께 송이버섯전골한상차림, 건강양식세트 메뉴 등은 한 끼 식사로 끝나지 않고 식습관 개선까지 돕고 있다.

 

암반파동욕장 & 보양온천, 면역증진에 제격

 

열 요법을 체험할 수 있는 암반파동욕장은 따뜻하게 데워진 파동석 위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것만으로 체내에 쌓인 독소를 땀과 함께 배출시켜 준다. 이 외에도 면역력과 체력 유지를 위한 개인 맞춤 운동을 통해 그동안 사용하지 않은 근육에 자극을 주고, 요가와 명상으로 육체적·정신적·감정적 이완도 시켜준다.

사우나 노천온천 / 암반파동욕장

오색그린야드호텔은 특히 보양온천으로 소문난 복합온천으로 유명하다. 지하 470m에서 끌어 올려 탄산과 중탄산, 칼슘, 철 등 인체에 유효한 성분을 다량 함유한 탄산온천(27℃·저온온천)과 6개 테마탕을 갖춘 고온의 알칼리온천으로 구성돼 면역여행이 진행되는 동안 여러번의 온천욕으로 면역력을 끌어 올릴 수 있다. 또 찜질방에는 8개의 테마방과 함께 천연황토와 제주암반 화산석으로 시공한 재래식 한증막인 松불가마가 있다. 공기순환장치가 설치된 실내(130~170도)는 100% 소나무로 직접 불을 지펴 몸속 노폐물 배출 등에 도움을 준다.

 

건강해진 나 자신을 만나다

 

정익돈 총지배인은 “서울송도병원 암면역센터의 기술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하나씩 할 때보다 한꺼번에 이뤄질 때 면역력이 극대화된다.”며 “면역력 향상을 기대하거나 암과 각종 수술 후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한 사람들의 참가 신청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면역캠프

청정 오색의 자연 속에서 면역 프로그램과 숙식을 통해 한층 더 건강해진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곳, 건강한 100세의 삶을 준비하는 공간, 오색그린야드호텔에서 ‘내 몸을 살리는 면역여행’ 상품을 이용해보자. 제대로된 면역증진과 해독 힐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색그린야드 080-200-5455 


글 : 노아윤 / 디자인 : 임소이

↓↓↓↓↓↓↓ 정기구독 바로가기 ↓↓↓↓↓↓↓ 

http://www.hotelrestaurant.co.kr/home/page.html?code=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