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지속가능한 도시관광연구소 디지털 아카이브(blog.naver.com/instsut)의 내용 중 일부입니다.
GARRYA는 일상의 복잡함과 대조되는 단순함의 미학을 주제로 현대인의 몸과 마음과 영혼의 쉼터를 제시하는 반얀트리 계열의 호텔 브랜드다. 하얀색 GARRYA 꽃을 호텔 브랜드로 차용한 것에서 알 수 있듯이, 호텔은 단순함과 조화를 추구한다. 지역적 특색이 반영된 디자인,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몸과 마음을 다스리기 위한 다목적 공간들로 구성된 작고 럭셔리한 부티크 호텔은 현대인이 필요로 하는 가장 중요한 것만을 담아 세련된 휴식을 제공한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조성연의 Sustainable Hotel] 지속가능성으로의 지향을 정제된 미니멀리즘으로 추
GARRYA는 일상의 복잡함과 대조되는 단순함의 미학을 주제로 현대인의 몸과 마음과 영혼의 쉼터를 제시하는 반얀트리 계열의 호텔 브랜드다. 하얀색 GARRYA 꽃을 호텔 브랜드로 차용한 것에서 알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호스피탤리티아카데미 총원우회 장덕상 회장 (1) | 2025.02.10 |
---|---|
온라인 숙박 예약 시장에 도전장 내민 플랫폼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나 (0) | 2025.02.05 |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의 고요한 휴식, 카스텔팔피 리조트 (0) | 2025.01.31 |
건강 트렌드와 지속가능한 소비가 이끄는 미국 프리미엄 생수 시장 (0) | 2025.01.30 |
업계가 주목해야 할 2025 호스피탈리티 & 소비 트렌드 (0) | 2025.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