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건강 트렌드와 지속가능한 소비가 이끄는 미국 프리미엄 생수 시장

- 웰니스 트렌드가 주도하는 프리미엄 생수의 소비 증가
- 재활용 가능한 패키징과 탄소 중립 제품이 중요한 차별화 요소로 부각
- 고급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미국 음료 시장에서 ‘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프리미엄 생수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코로나19를 거치며 미국인들 사이에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생수 선택에서도 큰 변화를 불러왔다. 단순한 갈증 해소를 넘어, 생수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정신적 만족을 고려하는 소비 패턴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생수는 자연에서 여과된 순수함, 미네랄 성분 강화, 환경친화적인 패키징 등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중요한 제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프리미엄 생수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단순한 음료 소비를 넘어,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고려한 선택을 하게끔 유도하고 있으며, 특히 고급 레스토랑, 호텔, 리조트 등에서 중요한 마케팅 차별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Global Hospitality] 건강 트렌드와 지속가능한 소비가 이끄는 미국 프리미엄 생수

미국 음료 시장에서 ‘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프리미엄 생수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코로나19를 거치며 미국인들 사이에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