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고객 경험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어벤져스

- 호텔・파인다이닝・바의 서비스 전문가들이 말하는 현재와 미래

 

최근 호스피탈리티산업에서 ‘서비스 혁신’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팬데믹 이후 급변한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 도입과 함께 인간적 서비스의 본질을 재고하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에서는 호텔, 파인다이닝, 바 등 다양한 호스피탈리티 분야의 서비스 전문가들을 초청해 현시대의 서비스 혁신에 관한 심도 있는 좌담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서비스의 본질부터 AI 기술의 활용,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이르기까지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의 미래 방향성을 폭넓게 모색했다.

 

촬영 조무경 팀장  장소협찬 라까사호텔 서울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Special Forum] "고객 경험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어벤져스", 호텔・파인다이닝・바의 서비스 전문

최근 호스피탈리티산업에서 ‘서비스 혁신’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팬데믹 이후 급변한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 도입과 함께 인간적 서비스의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