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부산의 미래를 이끌 호텔리어들의 도전과 열정…제1회 Busan-Hotelier Award 5인의 수상자들

 

부산관광공사,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벡스코가 공동 주최한 ‘2024 제1회 Busan-Hotelier Award’ 시상식이 지난 12월 4일 ‘2024 호텔 & 레스토랑 산업전’ 전시장 특별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은 부산 호텔업계에서 민간 외교관으로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는 호텔리어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수상의 영예는 FOH(Front Office) 부문에서 빌라쥬 드 아난티 객실운영 김동욱 책임, F&B 부문에서 호텔 로제니아 조리팀 이배영 팀장과 윈덤 그랜드 부산 호텔 조리부 신태규 과장이 차지했다. BOH(Back Office) 부문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M 그룹 마케팅파트 유주형 선임과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 센터 호텔 예약매출팀 박지혜 대리가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부산 호텔리어들의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Busan-Hotelier Award 각 부문별 수상자들은 한결같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호텔리어가 되겠다.”는 의지를 보였으며, 부산의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비전도 제시했다.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