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멈춘 것 같던 시간 속에 호텔들은 더 많은 아이디어를 짜내며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왔다. 그리고 올해,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엔데믹을 맞이하면서 다시금 호스피탈리티산업도 기지개를 펴고 있다. 산업이 침체되거나 활황이거나, <호텔앤레스토랑> 기자들의 키보드는 멈추지 않는다. 올해에도 다양하고 깊이 있는 콘텐츠를 대거 쏟아낸 가운데 어떤 기사들이 많은 클릭을 불러왔을까? <호텔앤레스토랑> 독자들의 관심도가 반영된 기사들을 살펴봤다.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는 2014년부터 운영, 2022년 11월 18일 현재까지 733만 4686명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2022년 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137만 772명이 찾았으며 올 6월 19만 1000여 명으로 가장 많은 독자들이, 이어 10월, 8월, 4월, 5월 순으로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를 많이 방문한 달로 나타났다. 적게는 5000여 명, 많게는 4만 여명이 매일 방문하는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에는 기획기사부터 보도자료, <호텔앤레스토랑>이 진행하는 이벤트 등 각종 소식이 다양하게 게재된다.
그중 매거진에 게재된 기사와 외부에서 보내온 보도자료 기사 등 2022년 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총 751건 업로드됐으며 매거진 기사, 즉 직접 취재하거나 전문기고위원의 칼럼 등 <호텔앤레스토랑>에서만 볼 수 있는 기사의 경우 406건이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그렇다면 2022년 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기사는 무엇일까?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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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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