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프탑 바를 색다르게 기획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해야
엔데믹의 훈풍이 불어오는 여름, 호텔에서는 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특히 기존에 시행됐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야외에서 즐길만한 콘텐츠의 니즈가 많아지고, SNS 문화가 발달하면서 루프탑 또한 각광받고 있다. 기존 호텔 F&B 업장이 실내에서 안정적인 서비스와 프라이빗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라운지, 레스토랑 등이었다면 지금은 야외에서 한층 자유롭게 서비스 경험이 가능한 루프탑이 새롭게 고객을 찾아가고 있는 것. 이에 호텔에서도 코로나19로 옅어진 여름을 맞이해 루프탑 정비가 한창이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6회 K-Hotelier, 그랜드 워커힐 서울 객실팀 금상진 부지배인 (0) | 2022.08.13 |
---|---|
삼척의 숨겨진 비경,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 (0) | 2022.08.11 |
무엇이 좋은 호텔인가 -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 (0) | 2022.08.10 |
외국인 관광객 전면 개방 이후 4개월, 베트남 푸꾸옥의 변화 (0) | 2022.08.07 |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중요성, AutoCamp에서 마주한 진실의 순간들 (0) | 2022.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