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문화의 인기에 힘입어 인도에서의 K-Food 인기는 앞으로 지속될 것
- 스와드 코리아 이벤트 기간동안 한국 식품 판매 56.6% 증가
인도 젊은이들 사이에서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K-Pop, K-Food로 알려진 K-Culture다. 최신 음악을 선도하는 K-Pop의 거대한 팔로워들 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가득 채우고 있는 인기 있는 한국 음식까지 한국 문화는 점점 더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더구나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게 됐고, 이와 맞물려 넷플릭스와 같은 OTT 플랫폼의 보급으로 예전보다 좋은 화질로 미디어를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사람들이 엄청난 양의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게 되고 새로운 한류 추종자들을 만들게 됐다. BTS, BlackPink 등과 같은 K-Pop 그룹의 팬들을 중심으로 형성됐던 한류는 보다 다양한 연령과 소비층에서 관심과 사랑을 받아 성장할 수 있게 됐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Res & Cafe,B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쏭달쏭 외식업 연말정산 (0) | 2022.03.04 |
---|---|
다양한 민족 만큼 독특하고 다양한 영국 음식 문화 (0) | 2022.03.03 |
Rakuten STAY, 거대 IT회사의 숙박 비지니스 (0) | 2022.02.27 |
와인과 여행 (0) | 2022.02.26 |
와인과 여행 (0) | 2022.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