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 Trend

야놀자리서치, '2025 인바운드 관광 대예측' 세미나 12월 23일 개최

 
 
야놀자리서치와 미국 퍼듀대 CHRIBA 연구소, 경희대학교 H&T애널리틱스센터의 공동 세미나가 '2025 인바운드 관광 대예측'을 주제로 12월 23일 월요일 오후 13시 30분~17시 10분, 서울 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 9층에서 진행된다.  

전 세계적으로 K-Pop을 비롯한 한국문화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대한민국은 글로벌 관광지로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엔데믹 이후 외국인 관광객 수가 급증하며 급변하는 인바운드 관광수요를 분석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지속가능한 인바운드 관광활성화를 위해서는 정밀한 수요 예측과 이를 기반으로 한 정책 및 전략 수립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과 예측 모델을 활용해 관광 수요를 면밀히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하는 가운데 '2025 인바운드 관광 대예측'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세미나에서 2025년 인바운드 관광 수요를 데이터 기반으로 예측하고, 예측 결과에 따른 대응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먼저 첫 번째 주제발표로 야놀자리서치 홍석원 수석연구원, 서대철 야놀자리서치 선임연구원이 '2025 대한민국 인바운드 관광 수요 예측'을, 두 번째 주제발표로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최규완 교수 경희대학교 H&T애널리틱스센터 센터장이 '인바운드 관광 대응 방안'을 진행하고 이어 야놀자리서치 장수청 원장(미국 퍼듀대학교 교수)이 좌장으로 패널 토론이 진행된다.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업계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란다. 
 

사전등록 접수
↓↓↓↓↓↓↓↓↓↓
[야놀자리서치] 2025 인바운드 관광 대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