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브랜딩의 중추적인 역할 기대돼
호텔과 아트는 이제 떼려야 뗄 수 없는 조합이다. 로비나 객실 내에 회화 작품을 전시하는 것부터 예술 작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들여놓기도 하고, 다양한 전시회, 작가들과 컬래버레이션한 프로모션도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호텔이 직접 아트 페어의 후원사로 나서기도 하며, 파트너십을 맺고 프로모션을 만들거나 아예 호텔 안에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상시적으로 구비하는 등 그 모습도 조금씩 변화해 가고 있다. 특히 대중들의 예술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아트페어 기간 때는 그 주변의 호텔의 숙박률에도 영향을 주는 등 그 영향력도 확대되는 중이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과 AI 기술은 어떻게 협업할 수 있을까? (0) | 2023.11.29 |
---|---|
잠재고객과 충성고객 모두를 겨냥한 키즈 마케팅 - 유의미한 바이럴과 폭넓은 비전 설정 이뤄야 (0) | 2023.11.28 |
살인 사건 있었던 호텔 객실, 판매하면 죄가 될까 (1) | 2023.11.24 |
불황 모르고 이어지는 한국인들의 여행 니즈 - 코지미엄 가능한 낫싱케이션이 뜬다 (0) | 2023.11.23 |
“숙명과도 같았던 41년 호텔리어 생활, 앞으로의 소임까지 최선을 다할 것” 일성레저산업㈜ 설악지점 오재범 상무이사 (1) | 2023.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