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리뷰 속 키워드와 콘텐츠 가져와야 할 호텔
고객은 호텔을 선택할 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다. 서비스, 청결도, 객실, 조식, 위치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부분까지 생각해 최적의 호텔을 고르는 것. 그렇다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주는 툴은 무엇일까?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쇼핑이 더욱 확대된 세상이고, 호텔업계도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놀랍지 않은 시대다.
고객들은 저렴한 물건을 구매할 때도 리뷰를 들여다본다. 당연히 호텔처럼 하룻밤을 묵고, 가격이 높은 소비의 경우 더욱 리뷰들을 참고하면서 보게 될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호텔은 어떻게 리뷰 관리를 하고 있으며, 관리를 더욱 고도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Hotel Insight] 우리 호텔을 알릴 수 있는 방법, 리뷰에서 시작하다
고객은 호텔을 선택할 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다. 서비스, 청결도, 객실, 조식, 위치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부분까지 생각해 최적의 호텔을 고르는 것. 그렇다면 선택의 폭을 더욱 넓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 로비, 경찰청에서의 난동 - 왜 처벌이 다를까 (0) | 2023.10.05 |
---|---|
파칭코 그룹, 호텔사업에 배팅하다 - 후에부키카와 온센 자보우(笛吹川温泉 坐忘) (0) | 2023.10.04 |
대체 불가한 아티스트의 길,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최정하 총주방장 (0) | 2023.09.20 |
되살아난 관광 수요와 맞물린 숙박업 분쟁 - 국내 숙박업 불편사항 및 피해신고 사례 조사 (0) | 2023.09.19 |
전 세계의 디지털 전환은 어떻게 움직이고 있을까? (0) | 2023.09.18 |